웹툰

[웹툰 추천] 스릴러/옴니버스/타임슬립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2. 1. 8. 2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스릴러/옴니버스/타임슬립 완결 웹툰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계속 맛집 추천글을 작성하느라 웹툰 추천글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제 웹툰 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로그아웃(네이버)

 

인간이 상상하기 힘든 신기술들이 개발되고
욕망을 충족해가는 사람들...
인류에게 주어진 선물일까, 저주일까


웹툰 로그아웃은 옴니버스로 구성된 스릴러 웹툰으로 매 에피소드마다 서로 다른 이야기지만 결국엔 하나의 큰 이야기로 연결돼요.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인공지능이나 신기술을 실험하고 연구하는 C Corporation이라는 기업과 이 신기술들로 인생을 바꿔보려는 인간들의 욕망을 표현해낸 웹툰이에요. 모든 에피소드들이 기발해서 작가님의 창의력에 놀라게 되며 매 번 다음 화가 기다려지는 웹툰이에요. 이 웹툰은 총 123화로 완결이 되었고, 제가 좋아하는 웹툰들인 기기괴괴, 금요일 같은 느낌이 나는 웹툰으로 옴니버스식 스릴러를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2. 기억흔적(네이버)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남자.
가족을 살리기 위한 처절한 시간 여행이 시작된다.


웹툰 기억흔적은 가족이 전부였던 주인공이 연쇄 살인마에 의해 가족을 잃고 슬퍼하는 도중에 우연히 일기장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를 통해 현재를 바꾸는 이야기예요. 영화 나비효과 같은 웹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웹툰은 총 88화로 완결이 되었고, 중간에 주인공의 성격과 무한 반복으로 인해 조금 답답함을 느낄 때도 있었지만 마지막에 깔끔하게 모든 떡밥들을 회수하면서 완결이 났기 때문에 한 번에 몰아보기 좋은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이렇게 2개의 웹툰을 추천드렸는데요, 제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비슷한 장르의 웹툰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웹툰 추천] 판타지/스릴러/SF 완결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판타지/스릴러/SF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또 맛집글에 집중하다 보니 오랜만에 웹툰추천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학원/액션물/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재미있게 본 학원/액션/스릴러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학원물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박태준 작가님 웹툰은 재밌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