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재난/아포칼립스/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11. 23. 2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재미있게 본 재난/아포칼립스/스릴러 완결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심연의 하늘(네이버)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 서울.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재난으로 파괴된 대한민국. 생존을 위한 인간들의 잔혹한 축제가 벌어진다. 이 재난의 마지막 생존자는 누가 될 것인가

심연의 하늘은 어둡고 외로운 분위기의 아포칼립스물 웹툰이에요. 종말을 다루고 절망의 상황에서 생존이라는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며, 재난물 중에서도 꿈과 희망이 없는 웹툰으로 유명하고 매편마다 극한의 생존 위기가 생겨요. 화려한 액션은 없지만 섬뜩한 그림체로 긴장감을 줘서 몰입감이 좋아서 정주행 하기 좋아요. 심연의 하늘은 YLAB의 슈퍼스트링 세계관의 한 작품이기 때문에 웹툰 아일랜드, 테러맨, 부활남까지 같이 보시면 더욱 도움이 된답니다!🤩 심연의 하늘은 5개의 시즌으로 이루어져 있고, 총 118화로 완결이 났어요.

2. 하르모니아(네이버)

21세기 개발된 노화방지약 하르모니아로 영생을 얻게 된 인류의 이야기

웹툰 하르모니아는 영생을 얻게 해주는 약이 생기고, 이 약의 부작용으로 약을 24시간마다 복용하지 않으면 단축된 시간만큼 순식간에 나이가 들어서 죽게 되어 약을 얻기 위한 사람들 사이의 갈등을 그린 내용이에요. 중간중간 추리를 하면서 흥미롭게 봤고, 영생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젊음과 영생에 대한 인간의 열망은 늘 존재했고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늘 연구하고 있는데, 언젠가 진짜로 이런 약이 생기진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보았어요🤣 웹툰 하르모니아는 3개의 시즌으로 이루어져 있고 총 113화로 완결이 났답니다!


오늘도 2개의 웹툰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제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비슷한 장르의 웹툰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웹툰 추천] 판타지/스릴러/SF 완결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판타지/스릴러/SF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또 맛집글에 집중하다 보니 오랜만에 웹툰추천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미스터리/스릴러/좀비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재미있게 본 미스터리/스릴러/좀비물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답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