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판타지/액션/먼치킨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1. 10. 10. 1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판타지/액션/먼치킨 완결 웹툰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 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나노리스트(네이버)

내게 날아온 달콤살벌한 선물 나노 안드로이드들의 비밀을 밝혀라!

웹툰 나노리스트는 로봇들이 많은 영향을 차지하고 있는 세계에서 천재 과학자인 주인공의 누나는 전쟁용 병기 '나노'를 만들어 주인공이 어느 정도 자랐을 때 주인공을 찾아가게 설정해 놓은 후 자살하고, '나노'는 설정된 시간인 주인공이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 주인공을 찾아가서 자기 자신을 선물해요. 그렇게 살인 병기 '나노'가 주인공의 집에서 같이 생활하면서 생겨나는 일들에 대한 내용이에요. 적당한 개그와 진지함이 섞여서 좋았고 작화가 뛰어난 작품이며 개인적으로 SF웹툰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어요. 이 웹툰은 총 146화로 완결 났고, 이미 애니메이션화 예정이라고 해요. 애니메이션화가 되기 전에 미리 웹툰으로 정주행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2. 화이트 블러드(네이버)

스타일리쉬 뱀파이어 액션! 그리고 처절한 로맨스..

웹툰 화이트 블러드는 인간들이 뱀파이어들로부터 위협을 받으며 사는 세상에서 평범한 인간이고 싶은 순혈 뱀파이어인 주인공이 복수를 하기 위해 인간들을 괴롭히는 뱀파이어들을 찾아가서 싸우면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이에요. 작화가 좋고 액션도 시원시원해서 좋았고, 주인공이 순혈 뱀파이어라서 먼치킨 캐릭터로 크게 질질 끄는 부분 없이 사이다 전개로 마무리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뱀파이어, 좀비, 괴물 나오는 웹툰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어요. 에필로그 2편 포함 총 92화로 완결이 났고, 완결이 난지 얼마 안 되어서 아직 유료화되기 전이니 지금 딱 정주행 하시길 추천드려요!😆


비슷한 장르의 웹툰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웹툰 추천] 초능력/먼치킨/액션 완결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재미있게 본 초능력/먼치킨/액션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먼치킨/액션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먼치킨물 완결 웹툰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 웹툰글들은 최대한 스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시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먼치킨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웹툰 보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 재미있게 봤던 웹툰들을 오늘 소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먼치킨물을 좋아하는데요! 먼치킨이란? 간단하게 설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