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스릴러/옴니버스/추리 완결 웹툰 추천

흐물흐멀 2022. 2. 16. 2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스릴러/옴니버스/추리 완결 웹툰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계속 맛집 추천글을 작성하느라 웹툰 추천글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제 웹툰 글들은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자판귀(네이버)

자판기에서 내가 원하는 것이 나온다!?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 박도영. 대표의 비리로 데뷔가 무산되자, 만취한 상태로 골목길을 헤매다 수상한 자판기를 보게 되는데...


웹툰 자판기옴니버스식 스릴러 웹툰으로 무의식 중에 본인이 가장 원하는 것(사물이 아닐 수도 있음)이 나오는 자판기를 여러 사람이 사용하게 되는 내용이에요. 단, 1인당 최대 이용기간은 일주일로 기한이 초과되면 강제 종료되며 기한을 지키지 않은 이용자는 큰 불행을 당하게 돼요. 옴니버스식 웹툰이지만 결국 모든 에피소드가 이어지는 웹툰이에요. 내 앞에도 자판귀가 나타난다면 나는 어떤 소원을 빌까?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흥미롭게 봤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역시 과욕은 큰 화를 부른다는 교훈을 얻었어요. 이 웹툰은 총 204화로 완결이 되었으니 정주행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안식의 밤(네이버)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연쇄 살인 사건의 전말
'나는 할머니를 죽이지 않았어요!!'

웹툰 안식의 밤은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연쇄 살인 사건의 전말을 그려낸 작품이고 이 과정에서 주인공이 누명을 쓰게 되고 경찰의 추적을 피해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추격 액션 스릴러 웹툰이에요. <제페토>, <피에는 피>를 그리신 연제원 작가님의 작품으로 어두운 분위기와 스토리를 잘 그리신다고 생각해요. 스토리의 몰입감도 뛰어나고 추리도 흥미진진해서 긴장감 있게 봤어요. 이 웹툰은 111화 완결로 되었으니 정주행 추천드려요😆



오늘도 이렇게 2개의 웹툰을 추천드렸는데요, 제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비슷한 장르의 웹툰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웹툰 추천] 스릴러/옴니버스/타임슬립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스릴러/옴니버스/타임슬립 완결 웹툰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계속 맛집 추천글을 작성하느라 웹툰 추천글은 정말 오랜만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공포/스릴러/액션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공포/스릴러/액션 완결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맛집 포스팅을 너무 열심히 하느라 오랜만에 웹툰 글을 작성하는 것 같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