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혜화역 맛집] 대학로 파스타 맛집 파스타마켓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1. 6. 14: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혜화역에 있는 파스타 맛집 파스타마켓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혜화역에 뮤지컬을 보면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파스타가 먹고 싶어 져서 근처 파스타 맛집을 폭풍 검색해본 후 파스타마켓이 인기 맛집으로 유명하길래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파스타 마켓은 이렇게 골목길로 들어가야 있어요.

 

입구에서 이렇게 귀여운 입간판이 맞이해 줍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 내부는 이미 만석이어서 간신히 남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고, 다 먹고 나갈 때는 웨이팅도 있었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그릇에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더라고요.

 

안내사항에 파스타마켓의 파스타는 주문 시 조리하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파스타 메뉴들은 밑에 누룽지가 깔려 나오고 메뉴는 1인분과 1.5인분 두 종류라고 적혀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와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 그리고 제로펩시를 주문했어요.

 

제로펩시가 먼저 나왔어요. 얼음컵과 함께 제공해 주시더라고요.

 

주문한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와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도 나왔어요.

 

주문하고도 거의 20분 이상 기다렸던 것 같아요. 주문하고 바로 조리된다더니 정말 오래 걸리긴 하더라고요.

 

특히 파스타 먼저 나오고 피자 나올 때까지 또 기다리는 게 고통이었어요.. 인스타 감성으로도 한 장 찰칵!📸

 

이게 제가 고른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로제소스 그리고 수비드계란이 들어간 매콤 부드러운 로제파스타예요. 아래에 누룽지도 조금씩 씹히더라고요.

 

이렇게 수란도 있어서 톡 터트려서 슥슥 비벼서 먹으면 돼요. 스파이시라고 하지만 매운맛은 거의 없었어요. 그렇다고 느끼하지는 않아서 좋았고 양도 1.5인분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건 프로슈토와 루꼴라 피자예요.

 

프로슈토와 루꼴라의 조합이 아주 끝내주는 피자라고 적혀있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역시 베스트 메뉴라고 적혀있는 걸 주문하는 게 가장 실패 확률이 적은 것 같아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대학로 파스타, 피자 맛집 파스타마켓!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기도 하고 웨이팅도 있더니 가격대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나온 것 같아요. 혜화역 근처에서 파스타, 피자 맛집을 찾으신다면 파스타마켓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