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삼성역 맛집] 코엑스 즉석떡볶이 맛집 사이드쇼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1. 15.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코엑스 내부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사이드쇼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 날은 점심시간에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직장동기와 코엑스까지 걸어갔어요. 동기가 방문해 본 맛집이라고 저를 데려다줬답니다😆 회사 점심시간에 도착하니 이미 사이드쇼 앞에 줄이 잔뜩 서있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사이드쇼 외관이에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곱창인가, 떡볶인가? 곱창떡볶이도 출시했다고 입간판에 적혀있어요.

 

점심시간에 도착했더니 웨이팅이 꽤 길게 있었고, 웨이팅 하면서 미리 메뉴를 볼 수 있었어요. 약 25분 정도 기다린 후에야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는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즉석떡볶이 S에 라면사리 추가 그리고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같이 방문한 동기가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꼭! 필수로 주문해야 한다고 그래서 주문해 봤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수많은 피규어들로 장식이 되어있더라구요.

 

셀프바가 있어서 피클과 앞치마를 직접 가져가면 돼요.

 

여기는 특이하게 즉석떡볶이집인데 스텔라 생맥주, 코로나 병맥주, 호가든 로제, 로가든 보타닉, 기네스 생맥주 등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맥주는 패스했어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인덕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피클!

 

주문한 즉석떡볶이 S가 나왔어요. (라면사리는 별도 추가)

 

일단 인덕션 가장 높은 단계로 끓여줬어요.

 

먹다 보니 양은 그리 많지 않고 라면사리를 안 넣었다면 부족했을 것 같아요. 가격은 착하지 않은데 말이에요😅 맛은 맵지 않은 평범한 떡볶이 맛이었어요.

 

같이 방문한 동기가 극찬한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나왔어요.

 

전체 사진이에요.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먹다가 버터갈릭 소스를 추가 요청하면 더 가져다 부어주시더라구요.

 

조금 느끼하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은근 손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평점 2.5/5.0
재방문의사 20%
⭐️내돈내산⭐️



코엑스 즉석떡볶이집 사이드쇼!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가격도 비싼 편인데 양도 적어서 다시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한번 방문해 본 걸로 만족하기로 하고, 또 다른 코엑스 맛집을 찾아보려고 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