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잠실새내 맛집] 돼지김치구이 맛집 홀짝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1. 21. 1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역에 위치한 돼지김치구이 맛집 홀짝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회사 동기랑 둘이서 간단하게 한잔하려고 잠실새내로 이동했는데, 이 구역 맛집을 많이 아는 동기가 이 집이 맛집이라고 하면서 데려가줬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홀짝집 외관이에요. 같이 방문한 동기가 사진을 찍는다고 하니 브이도 해줬어요.

내부사진이에요. 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깔끔한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돼지김치구이 2인분을 주문하고 소주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 메뉴가 정말 간결하게 돼지김치구이 그리고 차돌김치구이 이렇게밖에 없더라구요! 메뉴판 아래쪽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적은 양의 액체따위를 남김없이 들이마시다. 라고 적혀있는 액자가 내부에 이렇게 크게 걸려있더라구요🤣

기본 반찬은 콘, 쌈무, 쌈장, 김, 깻잎 이렇게 나와요.

이 날 술은 처음처럼으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신기하게 메뉴가 나오기 전에 사리곰탕면(?!)으로 추정되는 라면을 먼저 제공해 주셔요.

너무 배가 고파서 이거부터 끓여서 흡입 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은근 술안주더라고요~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이 라면하고 몇 잔 먹은 것 같아요.

주문한 돼지김치구이 2인분이 나왔어요.

양은 여자 2명이서 먹기 딱 적당한 정도이고 맵지는 않아요.

돼지김치구이,, 너무 좋아요,,👍🏻

전체 사진도 찰칵📸

고기에 김치를 올려서 냠냠~!

같이 방문한 동기는 이렇게 깻잎에 김 올리고 쌈무 올리고 김치와 고기까지 올려서 야무지게 쌈 싸 먹더라고요 ㅎㅎ 본인 쌈 싼 거 보라며 사진 찍으라고 내밀어주는 센스쟁이🤣

마지막에 마무리로 볶음밥이 빠질 순 없죠?! 볶음밥도 맛있어서 끝까지 다 먹고 나왔어요.


평점 4.3/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잠실새내 돼지김치구이 맛집 홀짝집! 가격도 정말 괜찮고 서비스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잠실새내역에서 돼지김치구이 맛집을 찾으신다면 홀짝집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