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선릉 맛집][삼성역 맛집] 이자카야 운좋은 횟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1. 26. 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선릉역과 삼성역 중간쯤에 위치한 이자카야 운 좋은 횟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오랜만에 이전직장 사람들과 모여서 맛있는 걸 먹기로 해서 또 맛잘알이신 대리님께서 픽하신 곳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가장 퇴근시간이 늦은 시간이기 때문에 제가 다니는 직장 근처로 잡아주셔서 방문하기 편해서 좋았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운 좋은 횟집 이자카야 외관이에요.

 

낮에는 밥집, 밤에는 이자카야라고 적혀있네요! 계단을 내려가면 가게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미 작년 연말은 지나가버렸지만 송년회, 연말모임 예약 중이었고 인원/예산에 따라 맞춤식 메뉴 구성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올해 연말에라도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12월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네 명이서 방문했고, 일단 홍가리비찜과 모둠회 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술은 소주 참이슬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백김치하고 완두콩이 나와요.

 

Today's Pick이었던 홍가리비찜! 가리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좋은 안주에는 역시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이렇게 초장에 콕!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주문한 모둠회 대 사이즈도 나왔어요.

 

광어, 연어, 우럭, 도미인 것 같네요! 회가 조금 얇게 썰려 나오는 게 아쉽지만, 회 퀄리티는 좋았어요.

 

홍가리비찜에 면사리도 추가할 수 있어서 추가했어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면사리를 2번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먹다가 치킨 가라아게도 주문했어요.

 

16,000원인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잘 나오더라고요. 튀김옷도 많이 두껍지 않고 맛있었어요.

 

대망의 방어회도 주문했어요. 원래 이 날 방어 먹으려고 모인 거였거든요~!

 

방어가 도톰하고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겨울엔 역시 방어지..!!

 

방어회와 치킨 가라아게 두고 한 컷!📸

마무리로 해물라면 2개도 주문했어요. 이 정도면 먹부림..?! 4명이서 대체 얼마나 주문한 건지🤣

 

해물라면 하나에 12,000원 퀄리티치고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역시 맛은 있었어요.

 

라면을 주문하면 김치와 단무지도 가져다주셔요.

 

그렇게 넷이서 소주 7병을 뿌시고 나왔답니다! 이 날은 이렇게 1차만 하고 집에 갔으니 과음하지는 않은 날이네요.


평점 4.3/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 이자카야 운 좋은 횟집! 주문한 안주들이 다 맛있었고, 가게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선릉 쪽에서 이 정도면 가격도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생각되구요. 선릉역, 삼성역 근처에서 괜찮은 이자카야를 찾고 계시다면 이자카야 운좋은 횟집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