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신당 맛집] 중앙시장 핫한 이자카야 난바스낵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3. 9. 1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신당동 중앙시장에서 핫한 이자카야 난바스낵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원래는 맛잘알이신 대리님께서 이 앞에 있는 옥경이네 건생선에 데려가주신다고 해서 방문하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이 날 개인사정으로 가게가 닫았더라구요. 그래도 바로 앞에 있던 이곳도 맛집이라고 하시면서 데려가주셨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난바스낵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꽤 넓은 편이고 깔끔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세 명이서 방문했고 나폴리탄, 바지락술찜, 치킨난반을 주문하고 술은 새로로 주문했어요. 하이볼을 한잔씩 먼저 먹을까 했지만 하이볼 먹다가 소주 먹으면 다음날 머리가 아프기 때문에 바로 소주로 달리기로 했답니다..!!

먼저 나온 바지락술찜이에요. 요즘 소주는 거의 새로밖에 안 먹는 것 같아요. 더 순한 느낌?!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안에 푸실라 파스타면도 들어있더라구요.

나폴리탄도 나왔어요.

큰 소세지가 가운데 올라가 있고 비엔나 소세지도 들어가 있어요. 짭조름한 토마토 파스타였어요.

전체샷도 찰칵📸

치킨난반도 나왔어요.

이렇게 위에 타르타르소스가 잔뜩 올라가 있었는데, 튀김이 두껍지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이게 이 날의 베스트 메뉴였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파인샤베트! 사실 먹을 건 많이 없지만 시원한 맛에 먹는 것 같아요. 위에 아이스크림도 올라가 있었어요.

 이렇게 새로 4병을 뿌시고 2차로 이동했답니다!


평점 3.8/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신당역 중앙시장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난바스낵! 안주들도 무난하게 다 맛있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신당에서 힙한 술집을 찾으신다면 난바스낵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