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잠실 맛집] 방이동 횟집 황금물고기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1. 22. 1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근처 방이동 횟집 황금물고기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잠실역에서 만나서 회를 먹기로 해서, 한 친구가 알아온 황금물고기에 방문해 봤어요. 원래는 가락시장에 가서 회를 먹을까 했는데 여자 셋이다 보니 혹시 눈탱이 맞을 수도 있다고 해서 포기했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황금물고기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그리 넓지 않은 편이라 시간이 지나니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황금물고기 숙성의 이유
- 활어회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감칠맛을 올리기 위함입니다. (이노신산이 절절에 이르렀을 때 썰어냅니다.)

대광어/대도미만 쓰는 이유
- 예로부터 생선은 클수록 맛있다 하였습니다. 저희 황금물고기가 추구하는 기름진 풍미와 감칠맛을 위하여 3kg 이상의 대광어/대도미만을 사용합니다.

황금물고기 메뉴판이에요. 황금물고기 SET를 주문하면 모둠 회 or 단품 회 + 튀김 + 소고기 샤브 전골 or 해물라면 중 택 1 + 셀프 초밥이 제공된다고 하여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모둠회 SET 중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모둠회로 선택, 그리고 해물라면으로 선택했답니다! 술은 한 친구는 복분자 하이볼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시켰고 저랑 나머지 한 친구는 소주 참이슬로 주문했어요.

복분자 하이볼이 나왔어요. 저는 안 먹어봤는데, 주문한 친구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회에는 역시 소주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날로 소주로 달렸어요.

셀프 초밥이 나왔어요. 장갑을 끼고 만드면 됩니다!

 

친구가 만들어줬는데, 크기가 너무 커서 제가 만들걸 그랬어요🤣

 

세트에 포함된 튀김도 나왔어요. 오징어튀김, 우유 튀김 그리고 닭껍질 튀김이 나오더라구요.

모둠회도 금방 나왔어요. 광어, 연어, 방어, 도미, 단새우 아마 이렇게 구성되어 있던 것 같아요.

회가 숙성이 잘 되었고 찰져서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근데 회 양이 적어요🥲

 

제 친구는 왜 기도를 하고 있는지..?🤔

 

전체 사진도 찰칵📸

 

회를 다 먹어갈 때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해물라면도 부탁드렸어요.

 

라면사리가 2개…!!!

 

이 해물라면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끝내줘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잠실역 방이동 퀄리티 좋은 횟집 황금물고기! 회 퀄리티도 좋고 맛도 있지만 가격대가 꽤 있어서 여기서 배부르게 회를 시켰다가는 감당 못할 가격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둠회 중 사이즈는.. 여자 셋한테도 턱없이 부족한 회 양이더라구요🥲 회가 많이 먹고 싶으신 거면 다른 곳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기 때문에 세트로 주문하셔서 간단하게 먹고 2차 가실 생각이시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저희도 다 먹고 2차 한신포차 갔어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