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대 데일리백, 미니백 추천/드메리엘 볼링백 구매후기

흐물흐멀 2022. 6. 25. 1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물입니다.


오늘은 드메리엘 볼링 백 구매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회사에 편하게 들고 다닐 예쁜 데일리 백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드메리엘 볼링 백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20대 데일리 백, 10만 원대 가방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이에요!

정상가 188,000원이고, 저는 w컨셉에서 이것저것 쿠폰을 적용하여 127,000원에 구매했어요.

박스형 스타일의 미니백으로 사이즈에 비해 수납이 용이합니다. 미니 사이즈지만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크로스 및 숄더로 착용이 가능하며, 핸들이 있어 토트로도 연출 가능합니다.

*연출된 스윗 링 숏 체인 (sweet ring short chain)은 별도 구매 제품입니다.

체인을 안 한 모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체인을 한 게 더 예뻐 보여서 별도 구매로 체인까지 같이 구매했습니다! (체인 12,000원)

버터, 애플 그린, 크림 핑크, 크림, 실버, 블랙 색상 중 저는 버터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크기는 미니백 사이즈로 w 18.5cm h 10.5cm d 6cm예요. 100% 소가죽이고 국내 생산으로 자체 제작한다고 해요.

w컨셉에서 펀딩으로 구매해서 약 3주 정도 기다린 후 가방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3주나 기다렸지만 도착하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대만족!😆 가까이서 찍어서 커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작은 미니백이에요.

요런 느낌이랄까요?!🤩

가방 디테일도 찍어봤어요. 개인적으로 체인을 한 게 훨씬 예뻐서 체인까지 같이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안에 안주머니도 있어요! 생각보다 수납도 많이 되고 좋은데, 입구가 많이 벌어지지는 않아서 손을 깊숙하게 넣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제 손하고 크기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주먹 두 개 정도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물이 너무너무 예뻐서 만족하고 있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