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주 맛집

[광주 맛집] 상무지구 닭발 맛집 빨간병아리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1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닭발 맛집 빨간병아리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빨간병아리는 부산에서 이미 유명한 닭발 맛집이고 올해 광주에도 입성했다고 하네요! 이 날은 저녁에 혼자 닭발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상무지구 근처 닭발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보다가 발견하게 되어서 방문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빨간병아리 외관이에요. 가게 밖에도 테이블을 두셨더라구요! 날 시원할 때 밖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빨간병아리는 석쇠에 직화로 직접 구워 불향을 가득 입히고 인위적으로 캡사이신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생양념으로 조리하여 깊고 감칠맛이 나는 매운맛이라고 해요.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과 포장도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테이블은 약 7개 정도?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빨간무뼈닭발을 포장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랫부분에 작게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어요. 닭발 외에도 빨간날개, 빨간등갈비, 빨간오돌뼈, 빨간닭목살, 닭목살소금구이, 영계통구이, 오징어볶음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운터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있어서 찍어봤어요.

 

나오면서 보니 화장실 비밀번호도 잘 적혀있었어요. 남자화장실은 비밀번호가 없고 여자화장실은 4321이라고 하네요!

 

잘 포장해서 호텔 객실로 가지고 왔어요.

 

서비스로 쿨피스랑 막대사탕도 같이 챙겨주셨더라구요.

 

빨간무뼈닭발을 포장하니 샐러드와 무를 같이 싸주셨어요. 저 샐러드가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데에 참 좋더라구요. 꼭 같이 드셔 보시길!

영롱한 닭발.. 역시 스트레스엔 매운 음식이 최고죠!!! 가래떡도 4~5개정도 들어있었어요.

 

직화숯불무뼈닭발은 오동통하고 매콤하면서 쫀득하고 넘 맛있어요.

이 떡도 쫀득하고 튼실하니 맛있더라구요. 맵지만 계속 들어가는 맛👍🏻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닭발 맛집 빨간병아리! 혼자 먹는 게 아니었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던 맛집이에요. (제가 워낙 닭발을 좋아하기도 해요 ㅎㅎ) 지금 검색해보니 아직 카카오지도에 뜨지 않네요. 주소는 광주 서구 상무연하로 33 1층이고, 아래에 첨부해둘게요. 광주 상무지구 근처에서 닭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빨간병아리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