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주 맛집

[광주 맛집] 상무지구 초밥 맛집 상무초밥 본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15.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구지구 초밥 맛집 상무초밥 본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상무초밥은 전국적으로 있는 프랜차이즈지만 방문은 처음인데, 그것도 광주 상무지구 상무초밥 본점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저는 광주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으러 점심시간에 혼자 방문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상무초밥 본점 외관이에요. 배달의 민족, 요기요 대한민국 1등 초밥 맛집이라고 적혀있어요.

 

안에 이렇게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요.

 

웨이팅 하면서 물도 드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링 어플로 웨이팅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는 앞에 한 팀이 기다리고 있었고 약 15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새우 & 계피 등 알러지 있는 고객님은 주문 전 미리 말씀해달라고 적혀있네요.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고 있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웨이팅 하면서 미리 확인할 수 있게 메뉴판도 있어요. 혼술족을 위한 1인 사시미도 99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카이센동과 특카이센동도 판매하고 있고, 우니도 1ps에 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판 아래 부분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근데 점심에 방문하신 분들은 90% 이상 점심특선B를 주문하시는 것 같아 저도 점심특선B를 주문했어요. 점심특선B는 초밥 10p, 메밀, 튀김, 차완무시가 제공되는 세트예요.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바좌석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단무지, 락교, 생강, 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차완무시, 메밀, 장국, 백김치, 토마토 양파절임이 먼저 나왔어요.

 

작고 귀여운 메밀 ㅎㅎ 시원하게 먹기 딱 좋더라구요.

 

차완무시에는 새우도 올라가 있어요👍🏻

 

메밀을 먹다 보니 초밥도 나왔어요.

 

활어, 연어, 참치, 새우, 간장새우, 계란, 후토마끼가 나와요.

 

튀김도 마저 나왔어요. 고구마튀김과 새우튀김!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전체 사진이에요. 한 상 가득 정말 푸짐하죠?!🤩

 

후식으로 매실차와 파인애플도 제공돼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점심특선 가성비가 좋은 상무초밥 본점! 사실 초밥이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괜찮은 편이고, 메밀과 튀김 마무리 후식까지 든든하게 12,900원에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는 편이니 조금 일찍 방문하셔야 해요. 광주 상무지구에서 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상무초밥 본점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