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주 맛집

[광주 맛집] 상무지구 샐러드 맛집 베지프리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17.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샐러드 맛집 베지프리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었기 때문에 가벼운 샐러드가 땡겨서 상구지구에서 샐러드를 판매하는 곳을 검색해보다가 베지프리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베지프리 외관이에요. 샐러드 가게답게 외관이 민트색이네요!

 

내부 사진이에요. 제가 7시 조금 넘어서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는데, 매장이 비어 있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큼직하며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시저매니아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베지프리 멤버십도 있더라구요.
5만원 이상 충전 시 3% 추가 충전, 10만원 이상 충전 시 5% 추가 충전, 20만원 이상 충전 시 10% 추가 충전된다고 해요. 선불카드, 마일리지 이용 내역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린다고 하네요!

 

캔음료와 병음료 그리고 각종 착즙 주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물과 앞접시, 물티슈는 셀프로 이용하면 돼요.

 

샐러드를 제조하시는 모습을 투명하게 볼 수 있어서 청결하게 느껴졌어요.

 

주문한 시저매니아 샐러드가 나왔어요.

 

시저매니아 샐러드는 로메인, 치커리, 적근대, 아보카도, 크랜베리, 크루통, 그라나파다노 치즈, 수비드닭가슴살, 새우가 들어있는 샐러드예요.

 

소스는 기본적으로 이지시저 + 클래식랜치 소스가 나오는데, 저는 하우스바질 소스를 추가했어요.

 

평소에 아보카도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아보카도는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닭가슴살과 새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야채도 싱싱하니 굿굿😆


평점 4.0/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샐러드 맛집 베지프리! 가볍게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아보카도, 닭가슴살, 새우까지 들어가는데 10,800원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깨끗하고 샐러드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광주 상무지구에서 샐러드 맛집을 찾으신다면 베지프리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