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주 맛집

[광주 맛집] 상무지구 돼지갈비 맛집 나정상회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2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돼지갈비 맛집 나정상회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제가 광주 출장을 마치고 올라가는 날이라 광주지사 총광팀장님께서 점심을 사주신다고 하며 데려가주신 곳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나정상회 외관이에요. 사진에는 없지만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커피머신도 있으니 다 먹고 나오실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돼지갈비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돼지갈비에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원산지 표시도 이렇게 크게 적혀있어요. 돼지갈비, 쌀, 배추김치가 국내산!👍🏻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넓고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일부밖에 찍지 못했어요. 가게가 넓으니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나정상회 돼지갈비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나정상회 돼지갈비를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나정상회 돼지갈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알맞게 자른 후, 그대로 한 점! 싱싱한 상추와 깻잎 위에 무쌈, 양파절임, 쌈장, 마늘, 고추를 취향에 맞게 겹겹이 쌓아 또 한 점! 입이 터져라 한 쌈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나정상회 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물냉면, 비빔냉면을 맛나게 드세요.
나정상회 냉면은 고구마 전분에 녹차를 넣어 만든 함흥시 냉면으로 물냉면은 육수 맛을 먼저 음미하시고 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한 양념을 잘 섞은 후 기호에 맞게 식초와 겨자를 넣어주세요. 나정상회 돼지갈비를 냉면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3. 나정상회 비빔밥에 나정상회 갈비를 넣어드세요.
나정상회 비빔밥은 뜨거운 비빔밥 위에 나정상회 돼지갈비를 잘게 잘라 넣어 한 번 더 비빈 후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비빔밥 드시면서 물김치를 곁들이시면 더 개운한 맛을 느낄 수있습니다.

 

반찬으로는 상추, 깻잎, 고추, 쌈장, 깍두기, 김치, 쌈무, 양파, 마늘이 나왔어요.

 

돼지갈비 3인분이에요. 돼지갈비는 다 구워서 나오니 편하더라구요.

 

돼지갈비가 나오면 같이 제공해주시는 가위와 집게로 직접 잘라야해요.

 

잘 자른 고기! 은근 양이 많아서 자르는 데에 꽤 오래 걸렸어요.

 

상추에 돼지갈비 올리고 양파와 김치, 고추, 마늘까지 올려서 한입에 왕~🤩 갈비가 쫄깃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된장국도 같이 주셔요. (공기밥이 아닌 비빔밥을 주문해도 주시는듯..?)

 

전체 사진이에요. 한상 가득하죠?!😆 정말 푸짐하게 잘 먹고 나왔어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돼지갈비 맛집 나정상회! 이 날은 얻어먹어서 그런지 유독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사실 얻어먹는 것만 아니었으면 후식냉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 다음에 또 광주갈 일이 있다면 나주상회는 꼭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광주 상무지구에서 돼지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나정상회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