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주 맛집

[광주 맛집] 상무지구 포케, 샐러드 맛집 보울 레시피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22.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포케, 샐러드 맛집 보울 레시피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광주지사분들과 점심에 간단한 음식을 먹자고 의견이 통일되어 포케를 먹으러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보울레시피 외관이에요.

 

포케란?
하와이 언어로 자르다는 뜻이라고 해요. 참치를 깍둑썰기로 잘라 입맛에 맞게 아보카도와 각종 토핑류를 넣은 후 기호에 따라 드레싱을 버무린 샐러드 덮밥이에요. 다이어트, 건강, 맛 모든 것을 잡을 수 있는 광주 최초 포케 전문점 BOWL RECIPE라고 적혀있네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나만의 레시피가 시그니처 메뉴여서 저도 그걸로 주문해봤어요.

 

카운터가 있지만,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어요.

 

주문은 여기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여기서 물과 핫소스, 데리야끼 소스를 가져갈 수 있어요. 물통이 굉장히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나만의 레시피(포케)이고, 샐러드와 현미밥, 토핑 빼기 선택에서 해초뺴기, 병아리콩빼기, 단백질 2가지 선택에서 연어 40g, 닭가슴살 40g 베이스 소스는 와사비쯔유로 선택 크림소스는 어니언크림으로 선택 소스는 어떻게 드릴까요?에서 따로 주세요와 최고의 맛으로 뿌려주세요가 있었는데 최고의 맛으로 뿌려주세요를 선택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조금 어려우실 듯.. 저도 너무 힘들었어요.. 뭐가 많아서 복잡하게 느껴진달까요ㅠㅠㅠㅋㅋㅋㅋㅋ

 

완성되어 나온 저의 나만의 레시피 포케!🤩

 

샐러드에 밥이 같이 들어가면 대체 어떤 맛일까..?🤔 했는데 의외로 어울리고 괜찮더라구요. 안에 들어간 재료들도 싱싱하고 양도 딱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많았어요.

 

전체 샷!📸 다들 나만의 레시피로 주문 후 각자 빼고 싶은 걸 빼고 넣고 싶은 걸 선택하고 보니 저만 소스를 뿌려주시는 걸로 선택했더라구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소스를 따로 받으시는 게 더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이렇게 잘 섞어서 냠냠 먹으니 맛있었어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포케 맛집 보울레시피! 포케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랐어요. 크게 기대를 안 한 것도 있지만 재료도 알차고 원하는 대로 재료를 넣을 수도 뺄 수도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처음 방문해서 주문하시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는 점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광주 상무지구에서 포케 맛집을 찾으신다면 보울레시피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