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기록

[블로그 운영 일기]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 열네번째 노출 후기

흐물흐멀 2022. 9. 20.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열네번째로 노출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열세번째 노출이 7/27이었는데, 약 한달반만에 또 한 번 올라가게 되었네요. 참고로 블로그 운영 일기글들은 셀프 기록용으로 작성하고 있어요.

 

이번에 올라간 글은 광주 상구지구 돼지갈비 맛집 나정상회 방문 후기 글이에요.

 

티스토리 카테고리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글을 그리 효과가 좋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서울이 아니라 그런 건지 ㅠㅠ .. 9/15에 다음 메인에 올라갔고 효과는 하루 정도만에 끝나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올라간 덕에 9/15는 이 글 하나만으로 1400대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었어요.


오늘로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480일⭐️이 되었고, 이게 제 351번째 글이네요. 일주일에 적어도 글 3~4개를 작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점점 더 느끼고 있어요. 처음에 1일 1포스팅으로 시작했던 블로그가 점점 버거워지면서 글수가 줄어들고 있어요 ㅠㅠ.. 요즘 블태기인가 싶기도 하구요. 그래도 아직 블로그를 그만둘 마음은 들지 않으니 계속 힘내서 꾸준히 포스팅 하려구 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