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기록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 열한번째, 열두번째 노출 후기(+ 열세번째 추가)

흐물흐멀 2022. 7. 26. 15:27
반응형

+) 열세번째 노출후기도 추가합니다!

가로수길 산낙지숯불구이 맛집 삼바리 글이 열세번째로 올라가게 되었어요. 7/27에 올라갔고, 효과는 슬프게도 하루밖에 없었어요 ㅠㅠ 

 

그래도 7월 27일에 이 글로 1700대 정도의 조회수를 얻게 되었네요.

 

-------------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열한번째, 열두번째로 노출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열번째 노출이 3월 31일이었는데 무려 세 달 정도만에 올라가게 되었어요. 그래도 7월은 2번이나 올라가게 되어서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제 블로그 운영 일기글은 셀프 기록용으로 작성하고 있답니다!

열한번째로 올라가게 된 글은 왕십리 숯불닭갈비 맛집 팔각도 한양대점 글이에요.

티스토리 카테고리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7월 20일에 올라가게 되었고, 약 3일 정도 효과가 지속되면서 3일간 팔각도 글만으로 약 4000정도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어서 열두번째로는 삼성역 국밥 맛집 중앙해장글이 올라갔어요.

중앙해장 글 역시 티스토리 카테고리에 올라갔습니다!

열한번째 팔각도글이 7월 20일에 올라갔는데, 열두번째 중앙해장글이 7월 22일에 올라가면서 이틀 만에 또 다음 메인에 노출되게 되었어요. 중앙해장글은 팔각도글보다 효과가 좋아서 3일간 약 6000정도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었답니다!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424일째⭐️ 되는 날이고, 이게 제 321번째 글이네요. 424일 동안 꾸준히 글을 써오면서 12번이나 다음 메인 화면에 노출될 수 있었다는 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작성해서 블로그를 더 키워보려고 해요. 중간에 그만두지 않고 약 1년 2개월간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제 자신을 칭찬하며 글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