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기록

[블로그 운영 일기]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 열다번째 노출 후기

흐물흐멀 2022. 11. 2. 1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열다섯 번째로 노출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열네 번째 노출이 9/15이었는데, 약 한 달 반 만에 또 한 번 올라가게 되었네요. 참고로 블로그 운영 일기글들은 셀프 기록용으로 작성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이렇게 티스토리 카테고리에 올라가게 되었고, 이번에 올라가게 된 글은 합정 맛집 연탄대로 방문 후기 글이에요.

 

10/25에 올라간 후 다음날인 10/26에는 무려 4800대의 방문수를 얻을 수 있었어요. 

 

10/26에 이 글로만 3600 정도의 조회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음 메인은 아니지만 다음 모바일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 코엑스 파스타 맛집 디퀸즈 글도 올라가게 되었어요. 

 

나름 모바일 여행맛집 카테고리도 500대의 조회수를 가져다줘서 기뻤어요.

 

 

최근에 카카오 화재로 인해 티스토리 오류로 원래보다 조회수가 많이 떨어져서 블태기가 온 것 같아요. 10월 수익도 정말 엉망이고 점점 글쓰기가 싫어지네요. 오늘로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523일⭐️이 되었고, 이게 제368번째 글이네요. 점점 일주일에 쓰는 글의 양이 줄어들고 있는데 얼른 다시 마음 잘 잡고 블로그를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