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 여행

[서울 호텔]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객실 및 시설편)

흐물흐멀 2022. 9. 4.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jk 블라썸호텔 후기는 객실 및 시설편과 한강뷰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편 총 2편으로 나누어 작성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더블 (리버뷰)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편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서울 호텔]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feat.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jk 블라썸호텔 후기는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편과 객실 및 시설편 총 2편으로 나누어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jk 블라썸호텔 외관이에요.

 

1층 로비에는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이 있어요. 소주, 맥주 등 주류까지 다 판매하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핑퐁이라는 이름의 카페도 있습니다!

 

프론트예요. 1시 반쯤 도착했는데 얼리체크인은 불가하더라구요.

 

일찍 도착한 김에 시설 구경부터 해봤어요.

 

엘리베이터를 타니 다이닝 파티룸과 전시회에 관련한 안내가 붙어있더라구요. 지하 1층으로 먼저 내려가봤어요.

 

먼저 지하 1층부터 가보기로 결정!

 

지하 1층으로 내려가니 코인세탁기가 있었어요. 남/녀 코인세탁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낯섦과의 조우라는 전시회도 진행 중이라고 해서 한 번 들어가 봤어요.

 

전시회 한 바퀴 슥~ 돌고 나왔어요.

그다음은 지하 2층으로 이동!

 

지하 2층에는 골프장도 있고 사우나도 있었어요.

 

헬스장은 정말 작게 있습니다..! (무료 이용 가능)

조금 둘러보니 체크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체크인했어요.

 

저희는 8층으로 배정받았어요.

 

저희 방은 822호였어요.

 

방에 딱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커튼을 올린 모습이에요. 빛이 정말 잘 들어와서 아침에 일찍 깼어요..ㅎㅎㅎ

 

리버뷰라서 한강이 바로 보이지만, 사실 객실에서는 한강을 볼일이 없더라구요.

 

이렇게 세라젬 안마의자가 있어서 묵으면서 남자친구가 정말 많이 사용했어요.

 

전화기도 있지만 안내데스크가 전화를 정~~~~말 안 받아요 ㅎㅎ

 

침대는 더블!
단점은 콘센트를 꽂을 곳이 불편하게 있어서.. 침대 머리 쪽을 벽과 떨어뜨린 채로 이용해야 했어요.

 

티비는 넷플릭스가 안돼서 저희는 노트북과 HDMI선을 가져가서 편하게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봤어요.

 

프리미엄 비즈니스 더블 (리버뷰)는 가운이 없습니다!!!!(이것도 단점..)

 

냉장고 안에는 생수 두 병이 들어있어요.

 

어메니티는 솜, 면봉, 샤워캡, 빗, 칫솔, 치약 등이 있었어요.

 

화장실 사진이에요.

 

수건은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요.

 

프리미엄 비즈니스 더블 (리버뷰) 객실 화장실에는 욕조가 따로 없어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 사실 루프탑 바베큐장정말 마음에 들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예정이지만, 객실은 음.. 먼지도 많고 콘센트도 불편하고 가운도 없고 안내데스크도 전화연결도 안 되고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들이 좀 있었어요. 만약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룸 타입을 바꿔보려고 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