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 여행

[서울 호텔]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객실 및 시설편)

흐물흐멀 2022. 4. 13. 2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3월 30일에 제 생일을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어요. 저희는 스탠다드 더블 1박 + 에볼루션 디너 + 조식 패키지를 카카오톡딜을 통해 188,000원에 구매하였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건물 외관이에요. 이 날 비가 와서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4성급 관광호텔!⭐️⭐️⭐️⭐️

내부 로비는 그냥 깔끔하고 별 거 없었어요.

2022년 4월 30일까지 에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고 해요!(79,000원/2인)

체크인할 때 앞에 놓여 있던 호텔 부대시설 및 서비스 이용 안내문을 찍어왔어요. 원래 체크인은 3시인데, 저희가 2시에 도착했음에도 바로 얼리체크인을 도와주셨고, 평일에 방문해서 체크아웃도 2시로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었어요.

고층을 부탁드렸더니 19층으로 배정해주셨어요. 저희가 묵은 룸은 1910호실!

체크인 할 때 카드키 2개와 주중 런치 뷔페 10% 할인 쿠폰을 같이 주셨어요. 저희는 디너와 조식 뷔페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따로 사용하지 않았어요.

객실 문을 열자마자 이렇게 세면대가 나오고 생수와 비누, 로션이 올려져 있어요.

세면대 아래에 슬래퍼와 수건, 칫솔세트, 솜, 면봉 등도 준비되어 있어요.

세면대 뒷쪽에는 샤워실이 있어요.

욕조 없는 작은 샤워실이고,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샤워실 옆에는 깔끔한 화장실이 있어요.

세면대 옆쪽에는 드라이기, 커피포트,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어요.

전체적인 객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큰 침대와 편한 의자 그리고 티비가 전부라고 할 수 있어요.

가운은 총 2개인데 하나는 옷걸이에 걸려있고 하나는 커피포트 위 선반에 있더라구요.

모든 호텔이 그렇다시피 전화기가 준비되어 있고 시계와 메모지도 있어요.

티비는 넷플릭스나 vod는 안되고, 유튜브는 시청 가능했어요. 넷플릭스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노트북과 HDMI를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별로 볼 것 없는 시티뷰..!

호텔에 헬스장이 있다길래 블로거로써 사진을 남겨야겠다 싶어서 한 번 방문해봤어요.

문 앞에 안내문이 있어서 찰칵!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사우나로 가는 길과 오른쪽에 헬스장이 나와요.

5층과 7층은 사우나인데 코로나로 운영이 중단된 상태라고 하더라구요. (아쉽 ㅜㅜ)

대기실 왼쪽에는 안마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피트니스 센터 내부에는 여러 가지 운동 기구들과 수건, 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운동복은 따로 없으니 챙겨가져야 할 것 같아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방문 후기는 사진이 너무 많아서 객실편, 디너 뷔페편, 조식 뷔페편 이렇게 3편으로 나눠서 작성하려고 해여. 간단한 평을 말하자면 가격대비 객실과 뷔페 모두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답니다👍🏻 서울에서 가격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