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 여행

[서울 호텔]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feat.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

흐물흐멀 2022. 8. 30. 1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염창동 한강뷰호텔 jk 블라썸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jk 블라썸호텔 후기는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편과 객실 및 시설편 총 2편으로 나누어 작성하려고 해요. 이번 편은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편으로,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저녁 7시로 돼지고기세트 2인을 예약하고, 객실은 따로 예약을 한 후 방문했어요.

블라썸 셀프 바베큐장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예약 :: 블라썸 바베큐장

JK블라썸호텔 16층에 위치한 루프탑 야외 바베큐장으로 캠핑장 느낌으로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으며 셀프서비스로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글램핑형 테이블 및 비닐돔 리모델링으로 겨울철에

m.booking.naver.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jk 블라썸 15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루프탑이 나와요. 이 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15층은 셀프 바베큐장이 아니고 고기가 다 구워 나오는 형식이라서 저희는 16층 셀프 바베큐장을 선택한 터라 그냥 사진 찍고 구경만 했어요.

 

15층에는 염창 8경 레스토랑도 있어서 슥 구경했어요. (16층 셀프 바베큐장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꼭 15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야 하는 구조더라구요.)

 

15층에서 16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 이렇게 루프탑 셀프 바베큐장 가격표도 붙어있어요. 생맥주 무제한이 1인당 13,200원이더라구요.

 

낮에 잠깐 16층에 올라가서 미리 사진을 찍어봤어요. 보니까 양쪽에 테이블이 있는데 제가 찍은 구역은 한강뷰고 반대편은 한강뷰가 아니더라구요. 저희는 한강뷰에 앉고 싶어서 7시 예약인데 7시 반까지 기다렸어요. (이용 제한 시간이 2시간 30분이기 때문에 5시 이용 손님이 나가실 때까지 기다렸어요!)

 

16층 셀프 바베큐장에 이렇게 화장실도 있고, 화장실 내부도 깨끗해요.

 

7시에 시간 맞춰서 내려갔더니 해가 지고~~~

 

블라썸 셀프 바베큐장 이용방법

1. 준비(라탄바구니)된 물건을 찾아 테이블로 갑니다.
2. 숯과 고기가 오면 고기세트를 구워서 맛있게 먹습니다.
3. 고구마를 숯불에 넣습니다.
4. 밑반찬은 1회 리필 가능하니 15층으로 내려와서 카운터에 요청합니다.
5. 추가사항이나 필요한 것이 있으면 역시 15층 카운터로 내려와 문의합니다.
6. 식사 후 음식물 쓰레기, 페트병 등은 분리수거함에 쏙~~
7. 바구니, 집게 등 사용한 물건 등은 분리 수거함 테이블에 정리합니다.

추가 요청사항은 15층 프론트에서 도와드립니다.

 

저희가 주문한 바구니!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정수기, 종이컵, 소주컵, 젓가락, 물티슈, 일회용 접시, 비닐장갑이 준비되어 있어요.

반찬은 김치, 무쌈, 고추, 마늘, 명이나물, 쌈장이 준비되어 있고 이용방법과는 다르게 편하게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전자레인지도 있고 라면 기계도 있어요.

 

셀프 바베큐장 주류 메뉴판이에요. 소주가 6,600원.. 가격이 정말 비싸네용..

 

16층에서 15층을 내려다보는 모습이에요. 둘 다 루프탑이라 참 예쁘더라구요.

 

여기가 30분간 기다려서 얻은 저희의 한강뷰 자리!🤩

 

마치 피크닉 온 듯한 바구니,,

 

고기도 잘 싸서 준비해주셨구요~~

 

요 숯불에 고기를 맛나게 구워 먹으면 됩니당

 

저희가 주문한 돼지고기 바베큐세트(2인)는 숯불, 그릴, 국내산 목살, 삼겹살, 타이거새우, 소시지, 버섯, 고구마, 파인애플, 깻잎, 고추, 상추, 마늘, 가지, 바나나, 허브솔트, 페퍼, 각종 반찬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예요.

 

2인 68,000원이니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그 외 고기 추가도 가능하고 사이드 메뉴나 즉석밥, 라면도 추가로 주문 가능해요.

 

바구니를 열어보면 고구마, 생수, 일회용품, 장갑, 반찬, 집게, 가위, 도마가 들어있어요.

 

고기와 새우, 야채를 맛나게 구워줍니다!

 

즉석밥(햇반)을 하나 주문했어요.

 

맛나게 익어가는 고기,, 고구마도 숯불안에 넣어두고요!

 

잘 구운 고기를 예쁘게 플레이팅!

 

바람이 너무너무 많이 불어서 결국 고기를 한 번에 다 굽고 가림막을 친 채 천막 안에서 편하게 먹기로 했어요.

 

쌈도 야무지게 싸서 냠냠~~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는 역시 꿀맛 ㅠㅠㅠㅠ😆

 

뷰도 정말 끝내주구요~~~!! 천막이 프라이빗하고 정말 좋더라구요🤩

 

한강뷰 맛집 야경 맛집!! 크으~~~~👍🏻 조금 더 쌀쌀해지면 밤에 추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라면도 하나 주문했어요.

 

이 한강뷰에 라면을 안 먹을 수가 없잖아요?!

 

라면 꿀맛... 크으...🤤

 

마지막으로 까먹고 있던 고구마를 꺼냈어요.. 근데 껍질이 다 타버린🤣 너무 오래 구웠나봐요. 그래도 안에 내용물은 엄청 달고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서 15층에 내려가서 추가 부분을 결제하고 객실로 돌아가면 끝입니다~! 15층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길래 찍어 왔어요.



한강뷰 셀프 바베큐장 호텔 jk블라썸호텔! 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야경과 한강뷰도 좋고 가격도 좋고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jk블라썸호텔 셀프 바베큐장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음편은 jk블라썸호텔 객실 및 시설편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