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 여행

[호텔 뷔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조식 뷔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4. 16. 2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조식 뷔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조식 뷔페 가격은 1인당 28,000원이에요. 저희는 객실 + 이브닐 딜라이트 + 조식 뷔페 패키지로 방문했답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객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서울 호텔]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객실 및 시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3월 30일에 제 생일을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어요. 저희는 스탠다드

hemulhemal.tistory.com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디너 뷔페(이브닝 딜라이트)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호텔 뷔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이브닝 딜라이트 디너 뷔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디너 뷔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에볼루션 뷔페 가격은 조식 뷔페 31,000원, 주중 점심 뷔페 39,000원,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평일이다 보니 조식 때도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오전 8시 반쯤 내려간 상황)

그전날 디너 때와 같은 창가 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디너와 다르게 아침에는 석류주스 대신 애플주스가 있었고, 오렌지 주스는 그대로 있었어요.

각종 시리얼, 건자두, 건포도, 건살구, 꿀, 호박씨, 호두

과일은 디너와 같이 파인애플, 오렌지, 키위

국은 쇠고기 미역국, 콩나물 황태국

흰쌀밥과 계절나물

쇠불고기 (이거 있었는데 왜 안 먹었는지..?!), 김치찌개

계란 야채 볶음밥, 연어구이, 치킨

베이컨, 구운 토마토, 소시지 구이, 구운 버섯, 베이크드 빈, 해시브라운, 삶은 계란

프렌치 토스트와 토핑

에그 스테이션에서 불고기 오믈렛, 훈제연어 오믈렛, 야채 오믈렛, 에그스크럼블 그리고 계란후라이를 요청하면 금방 뚝딱 만들어주셔요.

트러플 계란찜과 호박 생각 스프

뚬양쌀국수와 쌀국수는 디너와 같아요.

디너보다 단출해진 샐러드 야채와 치즈 플래터

뮤즐리, 훈제연어, 살라미햄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요거트

치아바타, 식빵, 크로와상, 데니쉬까지! 디너에는 모닝빵이 있었는데 조식엔 없더라구요.

빵에 발라먹을 수 있는 블루베리잼, 꿀, 누텔라, 땅콩잼, 카야잼, 딸기잼과 버터까지!

열심히 퍼 온 전체샷📸 많이도 먹었죠..?!🤣

에그 스테이션에서 받아온 야채 오믈렛과 에그 스크램블! 야채 오믈렛 안에는 토마토, 치즈, 버섯이 토핑으로 들어가 있어요. 남자친구는 오믈렛이 맛있다며 2개나 먹더라구요.

사진을 보니 아침부터 엄청 거하게 먹었네요 ㅎㅎ 저는 훈제연어를 가장 많이 먹었어요. 조식도 생각보다 먹을 게 많았고 패키지로 방문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으니 서울에서 호텔을 찾으신다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