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서울 여행

[호텔 뷔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이브닝 딜라이트 디너 뷔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4. 14.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 디너 뷔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에볼루션 뷔페 가격은 조식 뷔페 31,000원, 주중 점심 뷔페 39,000원, 주말 점심 뷔페 53,000원, 주중 저녁 뷔페 49,000원, 주말 저녁 뷔페 59,000원이고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할 수 있어요. 4월 30일까지 매주 일-수요일 이브닝 딜라이트를 네이버 예약에서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객실 + 이브닝 딜라이트 + 조식 뷔페 패키지로 방문했답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객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서울 호텔]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객실 및 시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3월 30일에 제 생일을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어요. 저희는 스탠다드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이브닝 딜라이트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3층에 있어요.

6시부터 운영하는데 저희가 5시 55분쯤 내려오니 사람이 없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체크인하면서 미리 창가 자리로 예약을 부탁드렸더니 좋은 창가 좌석을 예약해주셨어요.

이브닝 딜라이트는 무제한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이 무료로 제공돼요. 스파클링 와인은 한 종류로 루이 페드리에 브뤼 엑셀런스 (Louis Perdrier Brut Excellence)가 제공되는데, 11도의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많이 쓰지도 달지도 않았어요.

맥주 종류는 테라 한 종류이고, 신기하게 생긴 기계에서 맥주를 담아 마실 수 있어요. 사용 방법은 시계 방향으로 컵을 회전시키며,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주고 맥주 추출이 완료된 후 컵을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시키며 빼면 돼요.

남자친구가 이용하는 걸 한 번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남자친구는 스파클링 와인보다 맥주를 더 잘 마시더라구요.

오렌지 주스, 석류 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에 사람이 없어서 찍기 편했던 뷔페 사진😆

봄나물 비빔밥 재료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닭갈비, 냉이 가리비, 홍합찜, 묵은지 김치찜, 돼지 삼겹살도 준비되어 있어요.

씨푸드 나시고랭, 닭강정, 등갈비 구이

오븐에 구운 버섯, 마늘, 가자미 구이(바지락 냉이 소스), 트러플 귀리 리조또, 페페로니 피자

똠양쌀국수와 쌀국수도 취향껏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브닝 딜라이트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는 부채살!!👍🏻👍🏻 갓 나왔을 때 따뜻하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부채살을 가장 많이 먹고 왔어요.

쌈야채와 쌈장, 각종 소스들

잡채, 겉절이김치, 각종 샐러드, 훈제 연어

치즈, 햄, 크래커 플레이트

광어 사시미, 연어 사시미, 자숙 새우, 쭈꾸미 숙회와 두릅

과일은 파인애플, 오렌지, 키위

디저트는 밀감 생크림 케이크, 말차 치즈 케이크, 솔티드 카라멜 브라우니, 에볼루션 피칸 타르트

치아바타, 통밀빵, 모닝빵, 초코데니쉬, 크로와상

열심히 담아온 그릇들! 정말 배 터지게 먹고 나왔어요. 부채살이 가장 맛있어서 제일 많이 먹었고, 훈제 연어도 많이 먹었어요. 음식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기도 하고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돼서 가성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가성비 좋은 호텔 뷔페를 찾고 계시다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이브닝 딜라이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