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4탄

흐물흐멀 2022. 7. 2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글 1,2,3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평소에 로맨스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로맨스 장르 추천은 처음이네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에 푹 빠져서 많은 작품들을 몰아보고 있는데, 그중 완결작들을 추천드릴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3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릴게요.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1,2탄이 궁금하시다면 아

hemulhemal.tistory.com


그럼 추천 시작해볼게요😊

1. 가짜공녀님의 만렙토끼(카카오페이지)

 

제국 사교계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르노아 드 란테라' 공작영애. 그녀는 가짜다! 그녀의 본명은 '라리사'
가난한 집안을 위해 시장에서 노점 장사를 하던 소녀, 가족을 위해 공작에게 팔려와 죽은 공녀를 연기하며 아슬아슬 위태롭게 살고 있다. 그런 가짜 공녀님의 품에 안겨있는 흑단 같은 털을 가진 토끼 그 토끼도 가짜다!

토끼의 정체는 대륙 모든 이의 선망을 받은 '하델룬 드 슈트렐리츠' 대공 그는 지옥의 마수들이 기어 나오는 마굴을 막고 있는 대공국의 주인이자 영웅이지만 현재 비밀스러운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상태.

우연히 라리사에게 구해져 보살핌을 받게 된 대공은 자연스럽게 라리사의 사정을 알게 되고 남몰래 그녀를 도와주게 된다. 란데라 공작을 위해 억지로 황태자를 유혹해 혼인해야 하는 라리사와 그녀를 돕다 점점 그녀의 진가를 알고 마음에 품게 된 하델룬 스치는 마음이 운명이 되어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한다.



웹툰 가짜공녀님의 만렙토끼는 60화로 완결이 났어요. 길지 않아서 가볍게 정주행 하기 좋은 웹툰이에요. 그림체는 코부분이 늘 어색함이 있어서 조금 아쉽지만, 토끼가 귀여우니 괜찮아요. 고구마가 적고 거의 다 사이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볼 수 있었어요.


2. 괴물공작가의 계약공녀(카카오페이지)

 

철저히 언니만을 위해 이용하다는 삶을 살던, 스페라도 가문의 차녀 레슬리. 사랑받기 위해 모든 걸 참아 왔지만, 결국 언니의 힘을 증폭시키기 위한 제물로 바쳐지게 된다. 불구덩이 속에서 알 수 없는 존재들의 도움으로 목숨을 부지한 레슬리는 어둠술사로서 각성하게 되고, 가문의 비밀을 알게 된 그녀는 양녀로 삼은 어린아이를 찾는 다는 괴물 공작가의 문을 두드리기로 결심한다.

"저를 입양해주세요!"
"제국, 아니 대륙 최고의 어둠술사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여리지만 당차게 자사의 삶을 개척하기 시작하는 레슬리.
과연 그녀의 운명은?!


웹툰 괴문 공작가의 계약 공녀는 본편 130화, 외전 20화 총 150화로 완결이 났어요. 이 웹툰은 사실 로맨스도 들어가 있지만 가족물..?육아물..?성장물..?에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이런 느낌의 웹툰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살짝 유치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림체가 좋은 편이라 로맨스를 많이 기대 안 하고 가족 치유물 느낌으로 보신다면 가볍게 보시기 괜찮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 모두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