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5탄

흐물흐멀 2022. 11. 19.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글 1,2,3,4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평소에 로맨스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로맨스 장르 추천은 처음이네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에 푹 빠져서 많은 작품들을 몰아보고 있는데, 그중 완결작들을 추천드릴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3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릴게요.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1,2탄이 궁금하시다면 아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4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글

hemulhemal.tistory.com

 

 

 

1. 그 악녀를 조심하세요(카카오 페이지)

 

소설 속 희대의 악녀에 빙의했다! 싫냐고? 아니? 좋은데?
공작영애 = 돈 많은 백수인 것을 내가 마다할 리가! 꿀이나 빨면서 여유롭게 살기 딱 좋지 않은가? 원작같은 건 다 떨쳐버리고 나의 삶을 사는거야!

그렇게 다짐했던 내가 이 몸에 빙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목격한 것은 나의 약혼남이자 원작의 남주인공인 "황태자 이안"의 불륜 현장이었다.

내가 아닌 다른 여자를 품에 안고 시시덕거리는 그를 보며 나는 눈물……따윈 개뿔, 나오지도 않더라. 내 눈물은 비싸서 저런 쓰레기에게 흘리기엔 아깝거든. 눈물 대신 깊은 빡침을 담은 목소리로 물었다.

"전하는 개자식인가요?"

고구마밭에 떨어진 역대급 사이다 여주! 환장하는 원작을 뒤집어 엎기위한 걸크러쉬 그녀!
이유? 여주가 똥차같은 남주들에게 휘둘리기엔 너무 아까웠거든.

원작 여주에게 꼬이는 똥차들을 치우는 그녀와, 그녀만을 바라보는 늑댕이 한 마리의 이야기!

 

 

웹툰 그 악녀를 조심하세요! 는 총 128화로 완결이 났어요. 개그 요소가 쏠쏠하고, 진지할 땐 진지해서 볼 맛이 있는 웹툰이에요. 보다 보면 조금 유치할 수도 있고, 마무리가 좀 부실한 느낌이 있지만, 성격이 시원시원하며 능동적이고 사이다 여주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2. 왜 이러세요, 공작님! (카카오페이지)

 



백 작가의 사생아였던 에르인.

반역자가 되어 도망친 가족을 대신해 희생되기 직전 그녀는 목숨을 거두러 온 ‘사신’을 마주 하게 되는데!
‘제발 살려주세요! 저는 이런 거, 저런 거 다 해보고 싶어요!’

꽃다운 나이에 예쁜 드레스 한 번 못 입어봤다.
구애도 받아보고 사랑받으며 사는 것이 유일한 소원이었던 그녀에게, 기적처럼 그녀를 위한 마법진이 발동되고

“레이디, 저의 무례를 용서해 주십시오.”
“전하!!”
“나와 결혼해 주십시오, 내 영혼의 주군이시여.”

정신을 차리니, ‘사신’ 로안 페르카 공작이 그녀에게 구애를 하고 있다?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이야?’

‘두 남편’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작부인의 달콤살벌한 로맨스 판타지! 왜 이러세요, 공작님!

 

 

웹툰 왜 이러세요, 공작님! 은 총 134화로 완결이 난 웹툰이에요. 이 웹툰은 보다 보면 좀 항마력이 필요한데요, 참고 견디다 보면 외전이 참 재밌어요. 주인공의 너무 겁 많고 소심한 성격 때문에 조금씩 고구마 전개가 있기도 하지만 중간쯤부터 사이다가 등장합니다! 가볍게 술술 읽기에 좋은 웹툰으로 추천드려요.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 모두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