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6탄

흐물흐멀 2022. 12. 18.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로맨스 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글 1,2,3,4,5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평소에 로맨스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로맨스 장르 추천은 처음이네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최근에 로맨스판타지 웹툰에 푹 빠져서 많은 작품들을 몰아보고 있는데, 그중 완결작들을 추천드릴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3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릴게요.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1,2탄이 궁금하시다면 아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4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글

hemulhemal.tistory.com

 

[웹툰 추천] 로맨스판타지 완결 웹툰 추천 5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웹툰 추천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로맨스판타지 웹툰들 중 완결작들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웹툰 추천글

hemulhemal.tistory.com







1. 엔딩 후 서브남을 주웠다.(네이버웹툰)

빙의한 소설 속 나의 최애캐는 서브남이었다.
여주에게 버림받아 흑화한 츤데레는 어마무시한 까칠남이 되어 있었다는 것!
나, 무사히 서브남을 주울 수 있을까?


웹툰 엔딩 후 서브남을 주웠다는 총 89화로 완결이 났어요. 처음에는 싸가지 없던 남자주인공이 점점 여자 주인공에게 빠져가면서 츤데레 스타일로 변해가는 걸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여자주인공은 씩씩하고 활발한 사고뭉치라 귀여운 면이 있고, 중간중간 개그를 잘 녹여내서 더 좋았어요. 가볍게 읽어보시기 좋은 웹툰이니 추천드립니다👍🏻




2. 곱게 키웠더니 짐승(네이버웹툰)


반쪽짜리 황녀 블론디나. 외로운 그녀의 유일한 친구는 귀여운 고양이...가 아니라, 만인이 두려워하는 흑표범 신수 에이몬!
자신과 닮아 외로워 보이는 신수님을 치료해주고, 간식 주고, 곱게 키워줬더니...
"그렇게 도망가면 사냥하고 싶어져." 오히려 곱게 잡아먹히게 생겼다?!


웹툰 곱게 키웠더니 짐승은 총 107화로 완결이 났어요. 큰 사건이 많이 없고 남주랑 여주가 꽁냥거리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지만 여주가 자꾸 나의 아기 고양이, 나의 귀여운 고양이... 라고 말해서 몰입감이 깨지는 경우도 많았어요. (오글거려 ㅠ..) 하지만 작화가 좋고 남주가 매력 있어서 참고 볼만한 웹툰이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총 2개의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 모두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