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시 오마카세

[잠실 맛집]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솔직후기 - 첫번째 방문

흐물흐멀 2021. 11. 15. 22:3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세이류는 이미 두 달 뒤까지 예약이 꽉 차있는 유명 맛집으로, 예약하기가 굉장히 어려워요. 이 어려운 예약을 정말 운 좋게도 남자친구가 두 달 전에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잡아서, 13일(토)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평소 포스팅보다 사진이 많고 엄청난 정성 포스팅이니 천천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세이류 외관이에요.
세이류는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는 아담하고, 총 10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메인 셰프님이 6석을 담당하시고 4석을 보조 셰프님이 담당하시는데, 저희는 보조 셰프님인 한승희 셰프님이 맡아주셨어요.

기본 세팅이에요.

세이류 가격은 런치 50,000원, 디너 90,000원이에요.
저희는 디너로 예약했기 때문에 2인 오마카세만 180,000원...!!

주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화요와 토닉워터를 주문했어요.

화요랑 토닉워터를 주문하면서 얼음과 레몬도 같이 부탁드렸어요. 보통 다른 오마카세들은 레몬을 슬라이스 내주시는데, 여기는 다르게 귀엽게 잘라주셨어요.

기본 찬이에요.
우엉 절임과 무절임이 나와요.
저는 저 무절임을 좋아해서 여러 번 리필해먹었어요.

1. 오키나와산 해초 + 데친 한치 + 레몬 소스

한입에 호로록 먹으니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2. 차완무시 + 완두콩 감자 소스 + 찹쌀 토핑 + 트러플 오일

차완무시는 개인적으로 트러플 오일을 안 좋아해서.. 그냥 그랬어요.

3. 타코(문어) + 밤 절임

문어가 부드럽고 밤도 달달하고 좋았어요.

4. 찐 전복 + 튀긴 찐 전복

찐 전복은 간장에, 튀김 찐 전복은 녹차 소금을 찍어 먹으라고 알려주셔요. 전복은 원래도 맛있지만, 튀김 찐 전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5. 백골뱅이 + 스미소(일본 식초 된장)

저는 골뱅이 식감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6. 광어 + 방어 + 청어 마끼 + 오이 + 일본식 보리된장

광어는 소금에 찍어 먹으라고 알려주셔요.
특히 청어 마끼가 정말 맛있었어요.

7. 제주도 활고등어 + 깨간장소스

고등어는 맛있었지만, 깨간장소스는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8. 가쓰오(가다랑어, 사과나무껍질 훈연 + 타다끼) + 생강 + 실파 + 폰즈 소스

타코야끼 위에 올라가는 가다랑어 포만 먹어보다가 사시미로는 처음 먹어보았어요.
메인 셰프님이 타다끼만 주셨는데, 한승희 셰프님께서 이렇게 위에 올려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시며 생강, 실파, 폰즈 소스를 올려주셨어요.

9. 삼치(사과나무껍질 훈연 + 타다끼) + 사과 양파 소스

저 사과 양파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10. 바지락 국

바지락 맑은 국은 그냥.. 쏘쏘!

11. 참돔

첫 스시로 참돔이 나왔고, 감칠맛 있으면서 맛있었어요.

12. 시마아지(줄무늬 전갱이)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13. 무늬오징어+ 시소 + 소금

오징어는 한치랑 다른 걸 잘 모르겠어요 ㅎㅎ

14. 김 + 아르헨티나 홍새우 + 우니 크림

이건 홍새우도 맛있지만 특히 우니 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15. 스페인산 생참치 아카미(속살)

입에서 사르르 녹는 참치!

16. 오도로 + 소금

오도로는 말이 필요 없죠?!

이렇게 와사비를 왕창 얹어서 잘 펴 바른 후 먹으라고 하셨어요. 입안에서 녹아 없어져요. 크으으~~!!😆

17. 김 + 단새우 + 우니(호주산)

새우에 우니는 사랑이죠😍 아까 나온 우니크림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맛있어요.

18. 임연수 구이 + 슈토(참치 내장 젓갈)

가시가 잘 발라져 있는 임연수 구이! 요건 무난했어요.

19. 새우 머리 장국

새우 머리가 들어가서 칼칼했어요.

20. 아지(전갱이)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등 푸른 생선이 많이 나왔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점점 등푸른 생선을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21. 가리비 관자(수비드 숙성 + 간장 절임) + 안키모(아귀 간)

가리비 관자도 안키모도 너무 맛있었어요.

시메사바를 자르려고 준비 중이신 한승희 셰프님! (사진 허락받았어요😉)

22. 시메사바

남자친구의 최애! 시메사바 ㅎㅎ
고등어 봉 초밥은 사랑입니다!

23. 김 + 금태 + 연어알

연어알을 아주 듬뿍 주셔요.
잘 비빈 후에 김에 싸서 먹으면 돼요.

24. 전갱이 + 시소 + 보리된장 + 간장 김

전갱이를 얇게 썰어서 술안주를 만들어 주셨어요.

25. 한치 다리 튀김 + 카레 소금

카레맛이 나는 소금! 한치 다리 튀김도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26. 청어

등 푸른 생선 청어~~~ 안 비리고 맛있었어요.

27. (앵콜 스시) 구운 가리비 관자 + 우니 크림

우니 크림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최고👍🏻

28. 아나고

장어가 나오면 마무리가 되어간다는 걸 알 수 있어요.

29. 고등어 + 우동

우동에 고등어가 들어간 건 처음 보는데, 맛있더라구요!
면이 조금 특이했는데 무슨 면인지는 까먹었어요😅

양쪽에서 술을 많이 시키셔서 이미 술판이라, 저희도 분위기에 휩쓸려서 주문한 화요를 다 마시고 사케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스시 코스가 다 끝났는데도 술이 남으면 안주를 계속 제공해주신다는 셰프님 말에...!!! 더 안 시킬 수가 없겠죠?!

메인 셰프님께서 치바카라 쥰마이가 입문자들에게 괜찮다고 추천해주셔서 얘를 도쿠리로 주문했어요.

처음 도전해보는 사케..!!
도쿠리로 예쁘게 나왔어요. 무려 28000원이지만🤣
먹어보니 향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

30. 농어 뱃살 + 안키모

술판이 벌어지니 셰프님들께서 안주를 계속 내어주셨어요. 고오급 안주!! 술을 더 안 시킬 수가 없더라구요🤩

31. 고등어

이건 남자친구가 등 푸른 생선을 너무 좋아하니까 남자친구만 한 점 더 챙겨주셨어요👍🏻

32. 시마아지 + 트러플 소스

시마아지는 맛있지만 트러플 소스는 별로 ㅠㅠㅠㅠㅠ

33. 삼치 타다끼 + 김 간장 소스

슬슬.. 배가 불러서 터질 것 같더라구요.

34. 무늬 오징어 + 청유자

오징어는 무난무난

35. 청어

청어 정말 맛있지만 이제 슬슬 배에 한계가 오더라구요.

36. 단새우 + 사과 양파 + 참치 내장 + 우메보시

사과 양파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단새우도 짱!!!🤩

37. 쌀로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

이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남자친구는 3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오마카세에서 아이스크림 리필해주는 거 처음 봐요...!!🤭

38. 광어 + 우니 크림

우니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배가 터지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39. 가리비 관자

저희는.. 이걸 마지막으로 포기하고 나왔어요.
계속 주시는데 더 이상 정말 못 먹겠더라고요🤣


평점 4.9/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송파구 망고플레이트 1위, 네이버 평점 4.8, 카카오맵 평점 4.7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이미 2월 중순까지 예약이 꽉 차 있는 상태라서 간신히 2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현장 예약을 잡고 왔어요. (토요일은 이미 2월 말까지 만석이었어요ㅜ ㅜ) 현장에서 바로 다시 예약을 할 만큼 좋은 식사를 하고 나왔답니다! 참고로 3월부터는 가격 인상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셨어요. 가격이 조금 인상되어도, 더 좋은 재료를 제공할 거라고 하셨으니 퀄리티가 더 좋아진다면 계속 방문할 것 같아요. 미들급 오마카세 끝판왕 세이류!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