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숙소 추천][제주 호텔 추천] 제주도 스타빌(STARVILLE) 글램핑 - 객실, 바베큐편

흐물흐멀 2021. 7. 3.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스타빌 글램핑 시설편에 이어 객실, 바베큐편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시설편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https://hemulhemal.tistory.com/entry/제주-숙소-추천제주-호텔-추천-제주도-스타빌STARVILLE-글램핑-시설편

[제주 숙소 추천][제주 호텔 추천] 제주도 스타빌(STARVILLE) 글램핑 - 시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두 번째로 방문한 숙소인 제주 스타빌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처음으로 묵은 호텔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hemulhemal.ti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저희가 예약한 Yurt(요르트) Φ8m 객실이에요.

밖에는 객실 바로 옆에 개별 바베큐장과 해먹이 있어요.
그릴 왼쪽에 있는 화로에 고구마도 구워먹을 수 있어요!!

여기서부터는 객실 내부 사진이에요 ㅎㅎ

소파, 테이블과 에어컨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어요.

미니 주방 같죠?!(귀엽)ㅎㅎ
저기 달려있는 전화기로 리셉션에 전화할 수 있어요.
그 옆에는 옷장도 있구 안에는 금고도 있답니다!

침실이에요.
Yurt Φ8m은 이런 침대가 두 개 있어서 네 명까지 침대에서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두 명이 방문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온수가 30분까지밖에 나오지 않아 빠르게 씻어야 한다는 점! 인원이 많으면 수영장 샤워실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두 명이라 30분이면 충분했어요 ㅎㅎ

샤워실에는 제주 친환경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어요.

칫솔과 치약은 물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안내책자도 걸려있어요.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는 부분이 있어서 하늘을 볼 수 있어요. (덕분에 아침에 너무 밝더라구요 ㅠㅋㅋㅋ)

메모지과 귀여운 펜도 준비되어 있구 체크인할 때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망원경을 세트로 대여해주셔요.
체크아웃 하실 때 반납하시면 됩니다!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여기서부터는 바베큐 사진이에요 ㅎㅎ
해산물(딱새우, 뿔소라, 전복), 꼬치, 야채, 흑돼지(오겹살, 목살, 항정살, 토마호크), 김치찌개 재료, 잡곡밥 그리고 반찬들을 싹 다 준비해주셔요. (외부 음식 반입 불가)

식기랑 반찬들을 세팅한 사진이에요.
렌턴와 블루투스 스피커도 가지고 나갔어요 ㅎㅎ

고기와 꼬치, 해산물들을 남자친구가 맛있게 구워줬어요.

노을이 지면서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넘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고기!!!😍

준비해주신 반찬들 사진이에요.
깍두기가 특히 맛있었어요 ㅎㅎ
소금도 두 가지 준비해주셔요.

고기를 구워서 올렸어요.
크으~~ 분위기가 고기도 더 맛있어요👍🏻
랜턴 틀고~~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도 틀고~~😆

미니 밥솥에 영양만점 잡곡밥도 있어요 ㅎㅎ

잘 익은 고기! 흑돼지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 멋진 하늘을 보세요!! 분위기 미쳤지 않나요 ㅠㅠㅠㅠ
힐링 제대로,, 너무 예쁘죠!!!🤭

이 멋진 걸 사진으로만 남길 수 없어서 영상으로도!😆

정말 배 터지게 먹었어요.
이 사진에 올려져 있는 고기는 가장 맛있었던 토마호크!
그리고 주의하실 점이 김치찌개는 꼭 불이 강할 때 올리셔야 해요🤣 저희는 불이 다 죽어갈 때 올렸더니 잘 안 끓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고구마도 준비해주셔서 화로에 구워 먹을 수 있어요. 달달하고 정말 맛있어요👍🏻

다 먹구 해먹에 누워서 망원경으로 별을 봤어요.
정말 멋있죠 ㅜㅜ.. 사진으로는 담기지 않지만 분위기라도 알리고자 밤하늘 한 번 찍어봤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힐링 제대로 하고 온 제주 스타빌! 몇가지 단점도 있는데, 여름이고 산에 위치하다보니 벌레들이 많아요 ㅠㅠ.. (이게 가장 큰 단점) 그리고 비싼 바베큐와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는 것..! 그래도 저희는 바베큐 신청해서 너무 잘 먹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저희는 체크아웃 할 때 택시를 불러달라고 요청해서 택시를 불러주셨는데, 산 안에 위치하다보니 택시가 정찰제라서 굉장히 비싸더라구요. (산이라 어쩔 수 없겠죠 ㅜㅜ) 이러한 단점들이 있지만 장점이 훨씬 더 많아서 또 방문하고 싶은 스타빌이었어요. 벌레가 없는 겨울에 한 번 더 방문할 생각이랍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스타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리 산 31-1 http://kko.to/qDGCAAp4o

스타빌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