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여행 코스][제주도 볼거리]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동문시장 선물 추천 및 방문 후기

흐물흐멀 2021. 6. 30.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과 동문시장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택시 아저씨가 강추해주셔서 방문해본 함덕해변! 날씨도 좋고 걸어 다니다가 오드랑 베이커리에서 마늘바게트도 먹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오드랑 베이커리 방문 후기는
https://hemulhemal.tistory.com/30

[제주 맛집][제주 빵집] 오드랑 베이커리 마늘빵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흐물흐멀이에요. 오늘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오드랑 베이커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ㅎㅎ 저는 원래 빵순이인데, 함덕해수욕장을 걷다가 갑자기 빵이 먹고 싶

hemulhemal.tistory.com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동문시장은 가족들과 회사 팀원들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선물 추천도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방문후기 시작해볼게요😊

함덕해변이에요.
물이 너무너무 맑죠?! 날씨도 좋고 ㅎㅎ
해변이 정말 예뻐서 기분도 좋았어요.

해변 입구에서 일광욕을 하는 돌하르방~~~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이미 해수욕장에서 수영하시는 분들도 되게 많았어요!

패러글라이딩하시는 분들도 보이구~~~
바다에서 인생샷을 남겨보려고 했지만, 바람이 너무너무 많이 불어서 실패🤣

바다 바람에 머리가 엉망이 되었지만! 그래도 신난 ㅎㅎ
셀카는 필터 때문에 날이 좀 흐려 보이지만, 사실 햇빛 쨍쨍한 날씨였답니다!

함벽해변에는 방문해 볼 만한 카페들도 많고, 제가 방문한 오드랑 베이커리도 있으니 어느 해수욕장 갈까 고민되실 때 살포시 추천드립니다! 특히 바다 색이 너무너무 예뻐요 ㅎㅎ

그다음 코스로 방문한 제주동문시장!

저희는 4번 출구로 들어갔어요 ㅎㅎ (그냥 택시 아저씨께서 여기서 내려주셔서.. ㅎㅎㅎ)

저희 가족들을 위해서 선물로 탐라 농수산물 직매장에서 황금향 15알 45000원짜리를 구매했어요! 택배로 보내드렸더니 엄마가 너무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ㅎㅎ 새콤달콤 맛있다고 하셨어요. 만족도 최상👍🏻

그 다음으로는 오메기떡인데요~~
남자친구 가족분들을 위한 선물로 떡을 골랐어요 ㅎㅎ
시장안에 오메기떡집이 굉장히 많은데, 남자친구의 삘이 선택한 제라헌 오메기떡에서 구매했어요.

8종 혼합 32개입 3만원짜리를 구매해서 택배로 보내드렸답니다! ㅎㅎ 가족분들이 맛있게 드셨다고 하셨어요.

마지막으로 회사 팀원들을 위해 선물을 뭘 사야하나~~ 고민하다 제 발걸음을 멈추게 한 그 주인공은 바로바로!

요 귀여운 냥이!
ㅋㅋㅋㅋㅋ냥이가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이 곳(진미농수산)에서 회사 팀원들 선물을 사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선물은 바로 제주 리얼 타르트랍니다😆
가격은 4박스에 만원!
완전 저렴하죠?! 팀원분들께 한 박스씩 드렸어요 ㅎㅎ
선물도 딱 좋은것 같아요! 매우 만족 👍🏻

안에 낱개 포장이 되어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저도 먹어보니 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전부 ⭐️내돈내산⭐️ 선물들입니다!
저희는 알아본 것 없이 그냥 시장 돌아다니면서 그냥 삘 오는대로 구매했는데 다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려요😊

위치는

[카카오맵] 함덕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조천읍 함덕리) http://kko.to/ZY78_sM4B

함덕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map.kakao.com

[카카오맵] 동문재래시장
제주 제주시 관덕로14길 20 (이도일동) http://kko.to/xzZNVbp4M

동문재래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14길 20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