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보람수산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7. 18: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보람수산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고등어회 매니아인 남자친구가 제주도에 가면 꼭 고등어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오랜 시간 찾아보다 방문하게 된 보람수산! 완전 로컬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보람수산 외관이에요.

보람수산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고등어 소자,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고등어가 나왔어요.
보람수산은 자연산 숙성고등어회를 판매한답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저는 비린 고등어회를 잘 못 먹는데, 보람수산 고등어회는 비린맛이 전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 밥하고 양념장이 정말 별미랍니다 ㅎㅎ

제가 고등어회 먹는 법을 잘 몰라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요렇게 쌈을 싸주셨어요. 김에 잘 비빈 밥을 올리고, 고등어회를 양념장에 듬뿍! 찍어서 올려 먹으면 돼요. 기호에 따라 백김치, 마늘, 고추도 올려 드시면 굿👍🏻

계란말이도 나왔어요.
단 돈 3000원에 이렇게 예쁜 계란말이가! 넘 포슬포슬 맛있었어요. ⭐️방문하시면 계란말이 주문은 필수!!⭐️

서비스로 주신 고등어 전이예요.
고등어살로 만든 전은 처음 먹어봤는데, 술 안주로 괜찮았어요 ㅎㅎ

평점 4.8/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고등어회가 정말 하나도 비리지 않다고 느껴진 게 처음이라 넘 신기했던 보람수산! 점심에 숙성도에서 흑돼지 먹고 중간에 간식으로 오드랑 베이커리에서 마늘빵도 먹어버려서 배가 불러 더 많이 못 먹은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남자친구는 등 푸른 생선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비린 맛으로 등 푸른 생선을 먹는 사람이라 안 비려서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신기한..) 비린 맛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최고의 고등어횟집이었어요. 관광객보다도 현지인이 더 많이 방문하는 로컬 고등어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보람수산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좋으셔요 ㅎㅎ



위치는

[카카오맵] 보람수산
제주 제주시 신성로 60 (도남동) http://kko.to/saegYnpfM

보람수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성로 60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