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제주 빵집] 오드랑 베이커리 마늘빵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4. 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흐물흐멀이에요.


오늘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오드랑 베이커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ㅎㅎ 저는 원래 빵순이인데, 함덕해수욕장을 걷다가 갑자기 빵이 먹고 싶어 져서! 급하게 제주 유명 빵집을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마농바게트(마늘바게트)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드랑 베이커리 외관이에요.
가게 앞에 차 3~4대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빵들이 잔뜩 진열되어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마농바게트는 따로 진열되어 있지 않고 카운터에 말하면 꺼내 주셔요.

100% 착즙주스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게 안에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어서 먹고 갈 수 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천혜향 감귤주스, 마농바게트를 주문했어요.

이 집 시그니처 빵인 마농바게트 보셔요!
윤기가 좌르르~~

근접 샷도 찍어봤어요 ㅎㅎ
넘 맛있어 보이죠?

요건 천혜향감귤주스라고 해서 시켰는데!
천혜향은 5%밖에.. 안 들었더라고요🤣
그냥 감귤 맛만 나요...ㅎㅎ 실망스러운😥
이럴 거면 그냥 감귤주스라고 써놓지!

마농바게트 단면이에요 ㅎㅎ
버터와 마늘이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사진만 봐도 느낌이 오죠?! 우리가 모두 아는 맛이에요 ㅎㅎㅎ 그래서 더 무서운 ㅎㅎㅎㅎ 이제까지 먹어본 마늘빵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빵은 대만족!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마늘빵은 넘 만족스럽게 맛있었지만 아쉬웠던 천혜향감귤주스~~~ 딱히 특별할 것 없는 아메리카노! 함덕해수욕장을 지나가는 길이라면 들러볼 만 하지만, 굳이 찾아갈 정도로 꼭 가야 해~~!! 하는 맛집은 아니었어요. 근데 마늘빵은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도 지나갈 일 생기면 포장할 것 같아요👍🏻



위치는

[카카오맵] 오드랑베이커리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52-3 1층 (조천읍 함덕리) http://kko.to/-pNY7pp4B

오드랑베이커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52-3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