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카페][제주수국] 제주도 수국 명소 마노르블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3. 19: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제주도는 6월에 수국으로 유명하다고해서! 사진을 예쁘게 찍을만한 곳을 찾고 또 찾다가 방문한 마노르블랑 솔직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수국 명소로 유명한 카멜리아힐, 휴애리 등의 사진을 다 찾아보고 비교해본 후 마노르블랑이 인물사진 찍기에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마노르블랑 외관이에요.
밖에서부터 예쁜 수국들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음료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지만 저희는 사진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음료는 패스하고 입장료만 내고 들어갔어요.
입장료는 영유아 2000원, 초등학생 이상은 3500원이에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길래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여기서 부터 정원이에요.
수국이 아주 예쁘게 피어있어요.

수국길이 쭉~~~ 이어져 있어서 다 포토 스팟이에요.
중간중간 벤치나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수국 정말 예쁘죠? 날씨도 좋아서 사진 찍기 딱 좋았어요.

구름도 정말 예쁘고 수국도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렇게 열심히 사진을 찍은 결과~~~!!
어떤가요 ㅎㅎ 예쁘게 잘 나왔죠?!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릴만한 장소랍니다 ㅎㅎ


평점 5.0/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정원을 너무너무 예쁘게 가꿔놓으신 마노르블랑!
5월말~7월초까지 제주도 방문하시는 분들 여행코스에 딱인 것 같아요. , 야외이다 보니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녹아 내릴 것만 같더라구요 ㅜㅜ.. 그렇게 오래 사진 찍진 못해서 아쉽.. 저는 한 30분정도가 한계였어요 흑흑 그래도 예쁜 사진 건지고 와서 기분 좋았답니다! 6월 20일(일) 기준 조금 시든 수국들도 있었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핑크뮬리철에는 핑크뮬리도 예쁘다던데 그때도 방문해보고 싶어요 ㅎㅎ 두 명이서 단 돈 7000원에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마노르블랑! 강력 추천드려요 ㅎㅎ


위치는

[카카오맵] 마노르블랑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안덕면 덕수리) http://kko.to/3vrookBfo

마노르블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