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제주도 중문 맛집 국수 1번가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6.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카페 마노르블랑을 들른 후 그 주변에서 점심을 뭘 먹지 고민하다 방문하게 된 국수 1번가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중문에는 찾아보니 생각보다 먹을게 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방문하게 된 국수 1번가! 기대보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꼭 리뷰 남겨야지 생각했답니다 ㅎㅎ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국수 1번가 외관이에요.

주류 메뉴, 오늘의 추천메뉴가 나와있어요.
돈가츠는 흑돼지를 사용한다고 해요 ㅎㅎ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국산 김치! 넘 좋아요 ㅎㅎ

저희는 치즈돈가츠와 얼큰해물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얼큰 해물 칼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홍합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치즈 돈가츠도 나왔어요.
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흑미밥이 나와요.
치즈가 쭉쭉 들어나요.

중간에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패트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ㅎㅎ

전체 샷이에요.
넘 맛있어보이죠?!


평점 4.3/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얼큰 해물 칼국수는 얼큰하면서 깊은 해물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운 점은, 저는 면이 안끊기고 긴 걸 좋아하는데 칼국수 면이 엄청 짧게 끊어져 있었어요. (숫가락으로 퍼먹어도 되는 수준)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그 점까지 다 커버되었지만요 ㅎㅎ 치즈돈가스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특히 김치 맛집이라 김치를 리필해 먹었어요.
제주도 중문 맛집 국수 1번가!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국수1번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223 A동 1층 (안덕면 사계리) http://kko.to/IMq3vtMfp

국수1번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223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