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노라바 제주해물라면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5. 1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겠다고 노래를 불렀던 해물라면 맛집! 노라바 제주해물라면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인기가 워낙 많은 집이라 예써 어플로 먼저 예약하고 가시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문어라면은 하루 50그릇 한정이니까!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여기는 옥상에서 바다를 보며 라면을 먹을 수가 있는데, 옥상은 자리 경쟁이 치열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타이밍 좋게 옥상에 자리가 나서! 옥상에서 바다 보며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노라바 제주해물라면 외관이에요.

애완동물은 출입금지!
태블릿에 휴대폰 번호 입력하시면 되구, 아니면 예써 어플로 미리 줄 서기 해두면 돼요.
메뉴판도 넘 귀엽게 잘 그려져 있어요.

저희는 문어라면 매운맛, 해물라면 중간맛 그리고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전체 사진이에요.
확실히 매운맛과 중간맛 국물 색이 다르더라구요.
참고로 매운맛은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맛이라고 적혀있었어요.

하루 50그릇 한정 메뉴 문어라면이에요.
전복이 살아있어서 국물 안에 넣어줘야 해요.
문어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다 자르는데 시간이 걸려 라면이 다붇을까 봐 면을 처음에 앞접시에 다 건져내고 잘랐어요.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많이 맵지 않았어요. (불닭볶음면보다 안매움!)

해물라면이에요.
해물라면은 문어가 안 들어가 있는 거 빼고는 문어라면과 해산물이 똑같이 들어가요.

도시락이에요.
어떤 맛인지 사진만 봐도 감이 오시죠?
우리 모두가 아는 아주 맛있는 맛이에요👍🏻

게는 먹을게 거의 없었어요.
요건 아쉽 ㅠㅠ

바다 보면서 먹는 해물라면!
경치도 넘 좋구~~~ 라면도 맛있고 도시락도 맛있고 ㅎㅎ 만족하며 먹고 나왔어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미리 가게에 가는 길에 어플로 줄 서기 해놔서 많이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어 좋았던 노라바!(웨이팅 엄청하면서까지 먹을 정돈 X) 문어라면에 들어있는 문어는 기대한 것보다 별로여서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해물라면으로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제주에서 해물라면이 땡기신다면~~~ 바다 보며 해물라면을 먹을 수 있는 노라바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노라바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길 100 (애월읍 구엄리) http://kko.to/Tid1jYMfB

노라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길 100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