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숙성도 흑돼지 솔직후기 및 웨이팅 꿀팁

흐물흐멀 2021. 6. 22.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하고 핫한! 숙성도 노형본점을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참고로 저희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어요😆 굳이 점심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바로~~~!! 각 70인분 한정판매인 뼈등심과 뼈목살을 꼭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이랍니다! 참고로 오픈시간이 1시에서 12시반으로 변경되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웨이팅 할 때 방문했던 카페 941HZ가 궁금하시다면~!
https://hemulhemal.tistory.com/35

[제주 카페][제주도 카페] 숙성도 웨이팅 시 할인되는 카페 941HZ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숙성도 웨이팅을 하면서 방문했던 카페 941HZ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숙성도 흑돼지 솔직후기 및 웨이팅 꿀팁 - https://

hemulhemal.tistory.com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숙성도 노형본점 외관이에요.
깔끔하니 예쁘죠?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6/19(토) 오전 11:35분인데, 벌써 앞에 6팀이나 웨이팅이 걸려있었어요.

⭐️여기서 꿀팁!⭐️숙성도 본점은 점심시간에는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이 불가하고, 매장 안에 있는 키오스크로만 가능해요. 단, 테이블링 어플로 실시간 웨이팅 몇 팀있는지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오픈 시간보다 일찍 와서 대기 등록해놓고 주변 카페 가서 기다렸답니다! 저녁시간은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디 가서 기다리지 고민했는데 마침 숙성도 테이블링 이용 고객에게 할인을 해주는 카페가 있다고 매장 문에 크게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잠깐 시간 보낼 겸 941HZ 카페로 갔어요 ㅎㅎ

그렇게 카페에서 한 시간 정도 대기를 한 뒤.. 드디어 입장!

숙성도 노형본점 내부사진이에요 ㅎㅎ 매장 내부에 15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고기 숙성고도 멋있어 보여서 한 장 찍어봤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하루 70인분 한정 메뉴720숙성 뼈목살, 960숙성 뼈등심, 동치미열무국수 그리고 생 클라우드 4254ml를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고기를 주문하면 버섯도 하나가 나와요.
근데 저희 버섯은 처음에 직원분이 실수로 까먹으셔서 ㅋㅋㅋㅋ 좀 나중에 가져다주셨어요.

김치찌개도 같이 나오고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요.
김치찌개는 너무 달아서 한 입 먹고 더 안 먹었어요 ㅠ
고기는 깻잎, 고사리랑 싸서 멸치액젖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고기를 올려주시는 모습이에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먹기만 하면 돼요😆

이렇게 총 두 조각이 올라왔어요.

고기가 잘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직원분이 첫점으로 뼈등심 살코기를 주셨어요.
소금에 콕!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뼈목살은 깻잎, 백김치, 명란, 와사비, 고추 조합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까지 올려서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는 고기들 ㅎㅎ 직원분들 고기 정말 잘 구우시더라구요.
넘 맛있어 보이지요?!!

클라우드랑 열무국수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


평점 4.8/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웨이팅이 엄청난 숙성도! 특히 한정 메뉴인 뼈목살/뼈등심은 점심때 다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ㅠ 이 두 메뉴가 집 시그니처니까 방문하시면 꼭꼭 이거 시켜드셔야해요👍🏻인생 고깃집 ㅜㅜ 저는 특히나 뼈목살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하나씩 시켜서 맛보길 넘 잘한 선택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고 너무 만족한 식사라 강추드려요😆



위치는

[카카오맵] 숙성도 노형점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41 (노형동) http://kko.to/SHDvS1o4p

숙성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로 41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