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김만복김밥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1. 2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이에요.



오늘은 제주 맛집! 김만복김밥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틀 전에 방문한 거라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한 김밥집이라고 해서 본점으로 방문해보았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제주 김만복 표지판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죠?ㅎㅎ

가게 앞에 이런 큰 트럭이 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김만복 김밥 외관이에요.
주차장도 넓고 굉장히 큰 가게인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포장만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토요일 8시 반쯤 도착했는데, 이미 줄 서계신 손님분들도 계시구 앞 벤치에서 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매장 안에서는 못 먹지만 앞 벤치에서 먹는 건 가능!)

김만복 김밥은 키오스크가 있어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주문하자마자 음식이 포장으로 준비되어서 바로 찾아서 나가면 됩니다! 저희는 만복이네 김밥, 오징어무침 그리고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어요.

선물도 판매하고 있어요.

주문했더니 이렇게 귀여운 포장지에 담아주셨어요 ㅎㅎ
가게 바로 앞 벤치에서 먹기 전에 귀여워서 한 컷😆

짜잔~~!! 주문한 음식들이에요.
넘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날씨도 좋구 벤치에서 먹기 딱 좋았어요.
근데 햇빛이 넘 뜨거운 ㅠㅋㅋㅋㅋ

김밥 근접샷!!
전복내장 소스를 넣어 만든 밥!
그 안에 보들보들 푸딩 같은 계란!
특별한 것 없어 보이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간장도 뚜껑에 부어서 찍어먹었어요)

특히 요 오징어무침!!!
5000원이라 넘 비싸지 않나? 생각했는데 매콤하니 넘 맛있어서 주문하길 너무 잘한 ㅎㅎ 이 집은 요게 포인트예요! 꼭꼭 같이 주문하세요😊👍🏻


평점 4.8/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또 제주도 가게 되면 다시 방문할 맛집!! 간단한 아침으로 넘 좋더라구요 ㅎㅎ 맛도 있구! 단지 아쉬운 점은 코로나로 인해 매장에서 못 먹는다는 것 ㅜㅜ 밖에서 먹는 것두 맛있었지만, 여름이라 땡볕에 넘 뜨거워서 힘들었어요🤣 서울 돌아오는 공항에서도 아.. 김만복김밥 또 먹고싶다!라고 생각했을 정도면 아주 맛있게 먹은거겠지요?! 기대가 크지 않아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ㅋㅋㅋ 혹시 가실 분들은 넘 기대하지 말고 가시길😆


위치는

[카카오맵] 제주김만복 본점
제주 제주시 오라로 41 (오라삼동) http://kko.to/bVA9yGBfo

제주김만복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로 41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