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카페][제주도 카페] 숙성도 웨이팅 시 할인되는 카페 941HZ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9. 1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숙성도 웨이팅을 하면서 방문했던 카페 941HZ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숙성도 흑돼지 솔직후기 및 웨이팅 꿀팁 - https://hemulhemal.tistory.com/m/28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숙성도 흑돼지 솔직후기 및 웨이팅 꿀팁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하고 핫한! 숙성도 노형본점을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참고로 저희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어요😆 굳이 점심에 방문한

hemulhemal.tistory.com


요기 제주도 여행 숙성도 글에서 잠깐 남겼던 카페 941HZ! 숙성도 데이블링 이용고객은 할인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 숙성도 노형본점과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이 날 굉장히 해가 쨍쨍하고 더웠는데, 밖에 있는 의자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시원하고 편하게 기다리고 싶어서 ㅎㅎ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카페 941HZ 외관이에요.

카페 내부사진이에요.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카페 메뉴판이에요.
⭐️숙성도 할인은! ⭐️결제 전에 테이블링 어플 or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돼요. 저희는 숙성도 오픈할 때까지만 잠깐 있을 생각이기도 했고, 가서 흑돼지를 잔뜩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혹시 두 명인데 한 잔만 주문해도 괜찮을지 여쭤봤어요. 친절한 직원분이 전혀 상관없다고 해주셔서👍🏻 시즌 메뉴인 수박주스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기가 저희가 앉았던 자리!
의자도 폭신폭신하고 시원하고 넘 좋았어요 ㅎㅎ
40분 정도 있다가 나왔어요😆

주문한 시즌메뉴 수박주스예요.
저는 평소에 수박을 좋아해서 달달하고 넘 맛있었어요.

수박이 듬뿍~~ 들어가서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한 잔만 시킬 수 있어서 넘 다행이었던 ㅎㅎ
넘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지요?!


평점 4.8/5.0
재방문의사 숙성도 노형본점 방문 시 100%
⭐️내돈내산⭐️


여름에 숙성도 웨이팅 하실 때 들르기 딱 좋은 카페 941HZ😆 덕분에 시원하고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할인 적용돼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도 숙성도 노형본점을 이용하게 되면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위치는

[카카오맵] 941헤르츠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37 현빌딩 2층 (노형동) http://kko.to/RAEwr3pfM

941헤르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로 37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