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숙소 추천][제주 호텔 추천] 가성비 4성급 제주 공항 근처 호텔 제주 글로스터 호텔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7. 1. 2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때 제가 묵었던 호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숙소를 총 두 곳 이용했어요. 다른 숙소인 스타빌도 따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리뷰할 곳은 제주 공항 근처인 제주 글로스터 호텔(구 하워드존슨 호텔) 입니다. 밤에 늦게 도착하기도 했고, 간단하게 머무르고 싶어서 선택하게 된 글로스터 호텔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글로스터 호텔 외관이에요.
도착한 다음날 아침에 찍어봤어요 ㅎㅎ

호텔 데스크예요.
빠르게 체크인해주셔서 좋았어요. (밤 9시 반 도착)

호텔 로비예요.

조식 뷔페도 12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김만복 김밥 먹느라 이용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디럭스 더블룸을 예약했는데, 에어포트 더블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창문으로 공항이 보이긴 하더라구요?!🤣)

저희 룸이 있는 18층이 꼭대기 층이에요.

룸 내부 사진이에요.
방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넓은 침대가 있어서 좋았어요.

침대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넓게 느껴졌어요.

화장실은 크지 않지만 깔끔해요.

아담한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도 했어요😊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어요.
칫솔, 치약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커피포트, 녹차, 립톤티도 있어요.

냉장고는 딱 생수 두 병만 준비되어 있었어요.

티비가 올레티비라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공항과 가까운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호텔에서 공항까지 택시 타고 10분 정도! 아쉬운 점은 가운과 칫솔, 치약이 없다는 점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답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글로스터호텔제주
제주 제주시 삼무로 57 (연동) http://kko.to/ebrNvNpfB

글로스터호텔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57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