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여행

[제주 숙소 추천][제주 호텔 추천] 제주도 스타빌(STARVILLE) 글램핑 - 시설편

흐물흐멀 2021. 7. 2.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두 번째로 방문한 숙소인 제주 스타빌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처음으로 묵은 호텔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hemulhemal.tistory.com/37

[제주 숙소 추천][제주 호텔 추천] 가성비 4성급 제주 공항 근처 호텔 제주 글로스터 호텔 솔직후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때 제가 묵었던 호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숙소를 총 두 곳 이용했어요. 다른 숙소인 스타빌도 따로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ㅎ

hemulhemal.tistory.com


이번 숙소는 사진이 너무너무 많아서 시설편, 객실+바베큐편으로 나눠서 작성할 예정이에요. 스타빌은 올해 6월 1일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글램핑장이랍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스타빌 입구예요.
스타빌은 나인브릿지CC 내부에 위치해 있어요.

VILLE CENTER에서 체크인 하실 수 있어요.

로비 모습이에요 ㅎㅎ
저희는 체크인 시간보다 한 시간 정도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 전에 미리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구경했어요.

글램핑장이다 보니 다양한 캠핑도구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자판기에서 다양한 음료와 과자, 햇반, 컵라면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야외 수영장이에요.
야외 수영장은 풀이 두 개인데, 이 사진은 온천 탄산수랍니다! 물색이 신기하죠?!ㅎㅎ

야외 수영장을 광각렌즈로 찍어보았어요. 수영장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더라구요. 사진을 더 잘 못 찍지 못한 게 아쉬워요😥 썬베드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안전요원분들도 계셨어요.

실내 수영장이에요.
실내수영장도 어린이용, 어른용으로 풀이 두 개 있어서 어린이들도 놀 수 있어요. 튜브도 무료로 빌려줘서 튜브 끼고 놀았답니다 ㅎㅎ

샤워실이에요.
개인 락커,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좀 놀랐던 건, 이런 수영장에서 개인 부스로 된 샤워실이 있다는 점이에요🤭
기본적인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무려 탈수기가 있어요. (신기 ㅎㅎ)

스타빌의 또 다른 장점은, 페달 카트와 전기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어요. 저희는 페달 카트를 대여했어요✌🏻
(무려 무료 대여..!!)

페달 카트는 큰 길로만 다닐 수 있어요.
제가 페달 카트를 타는 모습이에요 ㅎㅎ
날씨도 좋고 뒷모습만 봐도 신나 보이죠?!😆

페달 카트 타고 다니다가 길에서 찍어봤어요.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길도 굉장히 깨끗해요.

잔디에 이렇게 귀여운 소파(?!)도 놓여있길래 한 번 찍어봤어요. 요게 곳곳에 있어서 언제든 쉬어 갈 수 있어요.

스타빌은 이렇게 돌 담으로 객실이 둘러져 있어서 더 프라이빗하게 느껴졌어요. 돌 담 안에 객실, 개별 바베큐장 그리고 해먹이 있답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요건 트램펄린 텐트(?!) 같았어요ㅋㅋㅋ 신기해서 한 번 찍어봤어요.

여기는 VILLE CABIN이에요.

이렇게 식기류를 빌려갈 수 있고, 쉬어가는 공간이에요.

고객들이 자유롭게 책도 빌려갈 수 있어요.
한마디로 휴식 공간!

요 귀여운 꼬마버스는 체크인할 때 짐과 저희를 객실로 데려다 줄 친구예요.

이렇게 직원분이 운전해주시고, 짐도 내려서 객실 앞에 둬주셔요. 객실 가는 길에 버스에서 영상을 찍어봤어요.
너무 예쁘죠?! ㅎㅎ 완전 힐링 ㅠㅠㅠㅠ


남자친구가 알아보고 예약한 숙소인데, 기대보다 너무너무 좋았어요. 물론 조금의 단점도 있지만, 이건 객실+바베큐 편에서 이어서 작성하도록 할게요 ㅎㅎ 2편도 꼭 봐주실 거죠?!😆👍🏻


⭐️2편 객실,바베큐편은 아래 링크로 와주세요⭐️
https://hemulhemal.tistory.com/entry/제주-숙소-추천제주-호텔-추천-제주도-스타빌STARVILLE-글램핑-객실-바베큐편

[제주 숙소 추천][제주 호텔 추천] 제주도 스타빌(STARVILLE) 글램핑 - 객실, 바베큐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스타빌 글램핑 시설편에 이어 객실, 바베큐편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시설편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https://hemulhemal.tistory.com/entry

hemulhemal.tistory.com



위치는

[카카오맵] 스타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리 산 31-1 http://kko.to/cv5nrdM4o

스타빌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