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프리미엄 증류 소주 오크젠 솔직후기(이마트 술 추천)

흐물흐멀 2022. 4. 6. 2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프리미엄 증류 소주 오크젠을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화요 25를 구매하러 이마트에 방문했다가, 화요가 없어서 다른 술을 둘러보다가 처음 보는 술이 있길래 한 번 구매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이마트에서 10,800원에 구매한 오크젠!

마시는 방법은 총 네 가지가 적혀있어요.

스트레이트 - 오크젠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작은 잔에 스트레이트로 드시면 오크젠만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물 또는 온더락 - 가장 일반적으로 오크젠을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물 또는 얼음을 섞어 한층 부드럽게 드릴 수 있습니다.
칵테일 - 칵테일은 오크젠의 부드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기호에 맞게 탄산음료 등을 섞어 드시면 청량감 있게 오크젠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 - 따뜻한 물과 5:5 정도의 비율로 섞어 드시면 몸을 따뜻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저희는 숙성 광어회랑 같이 먹으려고 회대장산지직송숙성활어전문점 신당점에서 회를 주문했어요. (정말 좋아하던 횟집이었는데 최근에 폐업했더라구요 ㄸㄹㄹ..)

남자친구가 열심히 초밥도 만들어줬어요. 귀욥 ㅎㅎ😆

오크젠은 최고급 프랑스산 리무진 오크통에서 10년 이상 숙성된 순미 소주 원액으로 블렌딩하여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과 깔끔한 뒷맛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라고 적혀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병 입구가 신기하게 생겼어요. 입구가 이렇게 생긴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예쁜 잔에 따라서 스트레이트로 일단 먹어보니, 아무래도 25도라서 쓰더라구요. 색은 연한 메밀차 색이고, 우드 향이 나요.

그래서 저희는 급하게 얼음과 토닉워터를 타 먹었어요. 역시 토닉워터를 타 먹으니 한결 나아지더라구요. 제 기준으로는 화요 25> 일품진로> 오크젠 순이라서 재구매를 할 것 같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은 도전이었다고 생각해요. 저는 오크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저에겐 화요 25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