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인천 여행

[인천 맛집] 영종도 맛집 빨간거 짱구네 본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7. 15. 1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물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도 맛집 빨간 거 짱구네 본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영종도 제이 앤 파크 호텔에 갔다가 체크아웃 후 점심 먹으러 방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빨간 거 짱구네 외관이에요.

짱구네 빨간 거 온라인으로도 판매 개시했다고 하네요!
물김치도 판매하고 있다고 적혀있어요.

내부사진이에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크게 적어두셨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오후 9시부터는 시간상 칼 사리와 볶음밥 중 하나만 선택하시면 감사하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짱구호와 함께하는 자연산 뻘낙지!!

바로 잡은 국내산 갯벌낙지들이 수조관에 잔뜩 있었어요.

짱구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빨간거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음료 메뉴판은 수저통에 따로 붙어있더라구요.

김치는 물김치와 일반 김치가 나오는데, 물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물은 생수로 나옵니당! 위생적이라 좋아요👍🏻

바지락국물도 주셔요.

빨간거 2인분이 금방 나왔어요.

조금 끓이다 보면~

이렇게 살아있는 싱싱한 낙지를 가져다가 넣어주시고 잘라주십니다!🫢

얘가 살아있어서 막 움직이는데..ㅋㅋㅋ 그냥 거침없이 마구 잘라주셔요. 직원분이 다 알아서 해주시니 가만히 있으면 됩니당!

이렇게…!! 잘 잘라진 낙지🤣 보글보글 잘 끓여서 먹으면 돼요. 먹다 보면 나중에 낙지 머리도 따로 손질해주셔요.

전체 사진이에요.

중간에 콜라도 하나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보는 병콜라네요.

안에 돼지고기도 들어있고 팽이버섯과 마늘, 부추가 들어있어요.

빨간거가 양념이 맵지 않고 달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던 낙지전골 맛은 아니었어요.

볶음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볶음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남은 건더기를 그릇에 담아주셔요.

볶음밥을 맛나게 만들어주십니다!

볶음밥 완성~!🤩 개인적으로 낙지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평점 3.0/5.0
재방문의사 20%
⭐️내돈내산⭐️


낙지전골 맛집 짱구네! 사실 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특별함을 느끼지는 못했어요. 메뉴 이름이 빨간거인데도 양념이 달달한 것도 제 취향이 아니기도 하구..🤣 가격도 정말 비싸구요. 다시 방문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