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인천 여행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 객실편

흐물흐멀 2021. 8. 30. 2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최근 방문한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레지던스 호텔이라 내부에서 취사가 가능해요. 저희도 밀키트를 가져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진이 너무 많다 보니 객실편, 시설편, 뷔페편 총 3개로 나눠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참고로 저희가 이용한 룸은 슈페리어 더블룸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건물 외관..! 정말 높아요🤭

호텔 바로 옆에 롯데마트가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저희가 방문한 8/22(일)이 하필 대형마트 휴무일이라.. 이용하지 못하고 밀키트를 따로 구매해서 방문했어요🤣

건물에 들어가서 바로 36층으로 올라가면 프런트 데스크가 있어요. 저희는 2시 반에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이 가능했어요. (원래는 3시 체크인!)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중..

저희가 배정받은 룸은 5006호! 사전에 미리 고층, 시티뷰, 욕실에 창문 있는 룸을 요청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룸 내부에는 금고도 있구요~ 가운과 슬리퍼, 사진엔 없지만 다리미와 빨래건조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주방!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고, 레지던스 호텔이라 음식 냄새가 날까 걱정했는데 냄새가 나지 않아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식기세척기도 있고 퐁퐁과 수세미도 준비되어 있어요.

조리도구들! 칼, 냄비, 프라이팬 등등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인덕션도 2개!)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그리고 세탁기도 있어요. 장기 숙박 손님이 이용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냉장고도 크고 냉장칸, 냉동칸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이 테이블은 의자가 높고 그에 비해 테이블은 낮아서 사용하지 않았어요.

폭신폭신하고 넓은 침대!

커튼을 친 모습! 날이 흐려서 뷰가 먹구름 뷰였어요🤣 그래도 멋지죠?!

화장대도 있구요!

티비도 있어요. (올레tv나 vod는 안돼요.)

여기는 화장실~~~ 이 거울 양옆으로 욕조/변기가 나뉘어 있어요.

오른쪽엔 비데 달린 변기가 있구요,

왼쪽엔 제가 요청한 창문 달린 욕실이에요😆 욕조가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욕조 앞에 무려 작은 티비까지!!!
욕실에 어메니티는 바디워시, 샴푸, 린스, 바디로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디로션은 거울 옆에!)

이건 올리브영에서 급하게 산 입욕제예요.
(저녁 식사 후 야경을 보며 거품 목욕하려고…!!)

밀키트로 완성한 저녁❤️ 밀키트 정보는 조만간 따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아주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식사 후 드디어 거품목욕시간!🤩 야경을 보며 와인 한잔하면서 거품목욕하니까 천국이더라구요😆

거품이 잔뜩!😍 거품이 많이 나게 하려고 입욕제 210ml를 한 번에 다 부었어요.



여러 호텔들을 알아보며 고민하다 예약한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인데, 정말 만족스러운 하루였어요. 객실편은 이렇게 끝마치고 이어서 시설편과 뷔페편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위치는

[카카오맵]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동북아무역센터건물 36~64층 (송도동) http://kko.to/tkX5zFtf0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