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인천 여행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 시설편

흐물흐멀 2021. 8. 31. 2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시설 및 주변 볼거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소개해드릴 시설은 헬스장, dvd 대여 서비스 그리고 호텔 앞 센트럴파크예요. 헬스장과 dvd 대여 서비스는 37층에 있어요. 객실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 객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최근 방문한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레지던스 호텔이라 내부에서 취사가 가

hemulhemal.tistory.com



그럼 후기 시작해볼게요😊

헬스장 입구예요. 내부에 직원은 따로 없었어요.
참고로 헬스장은 운동복 무료 대여가 가능하며, 운동화는 따로 챙겨가셔야 합니다!

여러 가지 기구들이 있고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고 공기청정기 여러 대가 작동 중이어서 쾌적했어요.

덤벨과 기구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남자친구랑 같이 운동하기 좋았어요.

이렇게 창밖 뷰를 보며 운동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같아요.

오크우드 호텔은 따로 올레tv나 vod가 없는 대신 dvd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자율로 대여 및 반납을 하는 거라 그냥 골라서 가져가면 되니 간단하고 좋았어요.

dvd 대여는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어요. dvd가 다양하지 않아서 엄청 고민하다가 영화 어바웃타임점퍼를 대여했어요. (결국 어바웃 타임밖에 못 보고 반납했지만요🤣)

근처 볼거리로는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어요.

오리배 등 다양한 배들을 티켓 구매 후 탑승할 수 있고,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으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객실편에 이어 시설편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시설편은 이렇게 끝마치고 이어서 뷔페편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위치는

[카카오맵]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동북아무역센터건물 36~64층 (송도동) http://kko.to/Sulgp2t4H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