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인천 여행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 뷔페편

흐물흐멀 2021. 9. 1. 2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객실편, 시설편에 이어 뷔페편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저희는 평일 런치 안티 파스티 뷔페를 이용했어요. 오크우드의 안티 파스티 뷔페는 다른 메인 메뉴 없이 뷔페만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뷔페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를 것 같아서 안티 파스티로 결정했어요. 참고로 호텔 숙박객들은 체크인할 때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호텔 숙박을 안 하시고 뷔페만 이용하실 경우,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시면 5% 할인이 가능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크우드 호텔 뷔페는 36층에 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창가 좌석을 예약하고 싶었지만 이미 예약이 꽉 찼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일반 좌석에 앉았어요.

뷔페는 큰 편은 아니지만, 음식 퀄리티는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특히 과일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대게도 있어요.

밥과 한식 반찬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디저트류는 다양하게 꽤 많이 있었어요.

스시코너도 있어요. 직원분이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요.

첫 번째 접시! 잔뜩 떠왔어요. 훈제연어도 맛있었고, 모닝빵에 버터+딸기잼 발라먹으니 꿀맛~~

게살계란볶음밥은 별로였어요. 충무김밥, 오징어무침은 정말 맛있었어요. 핫윙도 굿굿👍🏻

대게는.. ㅠㅠ 완전 말라비틀어져서.. 상태가 굉장히 별로였고 맛없었어요.(평소에 대게 엄청 좋아해요.)

디저트류는 많았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생각보다 많이 먹어보지 못했어요.

마카롱도 예쁘게 진열되어있고, 슈도 있고 케이크들도 있어요.

마무리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까 더 많이 먹고 올걸 후회가 되네요🤣 저희는 뷔페에서 뽕 못 뽑고 오는 스타일이라 뷔페를 자주 방문하지 않아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한 번쯤 방문해보실 만하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뷔페편을 마지막으로 송도 오크우드 호텔 방문 후기는 마치도록 할게요.

위치는

[카카오맵]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동북아무역센터건물 36~64층 (송도동) http://kko.to/2jGmF7t4B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map.kakao.com

여기랍니다!


객실편과 시설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 객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최근 방문한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레지던스 호텔이라 내부에서 취사가 가

hemulhemal.tistory.com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 시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시설 및 주변 볼거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소개해드릴 시설은 헬스장, dvd 대여 서비스 그리고 호텔 앞 센트럴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