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인천 여행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영종도 을왕리 신상 호텔 제이앤파크호텔 - 객실편

흐물흐멀 2022. 6. 5. 1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인천 신상 호텔 제이앤파크 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는 어플 여기어때를 통해 가든뷰 더블 객실 1박 + 인피니풀 2인 + 비어가든 패키지165,000원에 예약했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제이앤파크호텔은 객실편과 시설편 총 두 편으로 나눠서 작성하려고 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제이앤파크 호텔 외관이에요. 제이앤파크호텔은 2021년 11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이에요.

제이앤파크는 3성급 관광호텔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 되어진 티가 확 나는 로비예요. 정말 깨끗하죠?

신기하게도 호텔에 노래방이 있어요.

신기하게 로비가 6층에 있더라구요~ 처음엔 조금 헷갈렸어요.

3층에서 내리면 보이는 복도!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303호였어요.

체크인할 때 인피니티 풀 입장 쿠폰과 아메리카노 2잔 무료 쿠폰도 같이 주셨어요.

호텔 이용 안내와 이벤트, 프로모션 및 부대시설 이용 시간이 적혀있는 안내지도 같이 주셨어요.

인피티니풀 바우처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올해 12월 29일까지니까 다시 오게 되면 사용할 수 있겠어요👍🏻

문을 딱 열면 요렇게 보입니당⭐️

옷장을 열면 가운, 빨래건조대, 슬리퍼가 있어요.

냉장고에는 생수 두 병이 있고 추가하려면 한 병에 천 원이라고 해요. 사진을 안 찍었지만 커피포트도 있었어요.

객실이 꽤 넓은 편이에요. 이 사진이 조금 누렇게 나온 것 같네요🤣

화장대와 큰 TV도 있구요! 무려 삼성 스마트 TV라서 영화와 TV 다시보기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침대도 널찍하고 폭신하니 좋구요~~

침대에 무려 전기장판이..! 전기장판 있는 호텔은 처음 봐요🫢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커튼을 치면 작은 테라스가 짜잔~~

테라스 아래로 예쁜 가든이 보인답니당 ㅎㅎ 가든뷰 넘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녁시간에 찍어본 가든뷰예요.

욕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엄청 깔끔하죠?!

선반에 수건과 드라이기, 고데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고데가가 있는 호텔은 처음이에요.

칫솔, 솜과 면봉, 반짇고리, 샤워캡, 빗, 네일파일, 바디크림도 준비되어 있어요.

욕조는 그리 큰 편은 아니에요.

화장실과 샤워실이 이렇게 따로 부스로 되어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미리 올리브영에서 라운드어라운드 입욕제를 두 개 구매해갔어요. 저번에 피치향을 사서 사용해봤는데 괜찮길래 이번에는 블루베리향으로 사봤어요.

두 개나 욕조에 풀었더니 거품이 이만큼이나!😆 인피니티풀에서 수영하고 욕조에 입욕제까지 풀어서 목욕하고 나니 노곤노곤하더라구요.

물놀이 후에는 역시 컵라면이죠~? 씻고 컵라면까지 냠냠 가든에서 BBQ 플래터 잔뜩 먹고 물놀이했더니 다 소화돼서 컵라면이 꿀맛이었어요👍🏻

컵라면으론 아쉬우니 홈런볼까지~~~


깔끔해서 더 좋았던 제이앤파크호텔! 2편인 시설편에서 편의점, 베이커리, 노래방, 키즈풀, 인피니티풀, 비어가든 BBQ 플래터에 대해 이어가도록 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