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인천 여행

[인천 호텔 추천] 영종도 을왕리 신상 호텔 제이앤파크호텔 - 시설편(feat. 인피니티풀, 가든 BBQ)

흐물흐멀 2022. 6. 6. 18: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을왕리 신상 호텔인 제이앤파크호텔 객실편에 이어 시설편을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제이앤파크호텔에는 무인편의점, 베이커리, 키즈풀, 키즈클럽, 엔터테인먼트룸, 인피니티풀, 루프탑바, 가든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서 사진이 조금 많습니다!

제이앤파크호텔 객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인천 호텔 추천][인천 숙소 추천] 영종도 을왕리 신상 호텔 제이앤파크호텔 - 객실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인천 신상 호텔 제이앤파크 호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는 어플 여기어때를 통해 가든뷰 더블 객실 1박 + 인피니풀 2인 + 비어가든 패키지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1. 무인편의점 (24시간)

주차장 쪽에 위치한 무인편의점이에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전자레인지부터 보여요.

과자, 라면, 아이스크림, 간편음식, 술, 음료수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나오시면 됩니다! 저희도 컵라면과 맥주를 구매했어요. 24시간 운영이라 참 좋은 것 같아요.


2. 베이커리 카페을왕 (09~21)

로비층(6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을왕이에요.

다양한 빵과 음료를 판매 중이고 전 객실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입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도 제공해주셔서 무료로 아메리카노도 마실 수 있었어요.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3. 키즈풀&키즈클럽 (14~21, break time 18~19)


저희는 키즈풀과 키즈클럽을 따로 이용하지 않아서 사진만 찍어왔어요. 하지만 딱 봐도 키즈시설이 잘 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4. 엔터테인트먼트룸(노래방) (14~22)

노래방은 A, B, C, D룸 총 4개가 있었어요. 노래방이 있는 호텔은 처음 봐요 ㅎㅎ

방 내부는 평범한 노래방처럼 생겼어요.


5. 가든 (18~21)

가든은 1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비어가든 패키지를 예약했기 때문에 체크인하면서 6시에 BBQ 플래터를 미리 예약해둬서 시간 맞춰서 가든으로 내려갔어요.

가든을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뒤쪽에 폭포도 있구요 ㅎㅎ

맛있게 구워지는 통닭 BBQ.. 여기서 문제는!!! 이 가든 BBQ가 운영된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운영이 너무 엉망이더라구요 ㅠㅠ 체계가 아직 없어서 허둥지둥하시느라 6시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 주문하신 분보다 훨씬 늦게 나와서 좀 화가 났어요... 많이 개선해야 할 듯...

음료를 주문하면 여기서 음료수를 가져가는 형식이었는데 저희는 비어가든 패키지로 생맥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패키지라서 따로 음료수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약 40분이나 기다려서 나온 BBQ 플래터..

꽤 큰 전기구이 통닭..

감자튀김..

쌈야채..

새우튀김..

통삼겹구이..

케찹, 쌈장, 칠리소스, 할라피뇨

시원한 테라 생맥주.. 생맥주 무제한 패키지라서 두 잔씩 먹었어요.

통닭을 열심히 뜯뜯..

해제 완료..! 냠냠 오래 기다려서 화가 조금 났지만 맛은 있었어요.

그중 가장 맛있었던 건 단연 통삼겹구이예요. 쌈 싸 먹으니까 꿀맛 ㅎㅎ


6. 인피니티풀&루프탑바(14~22)

루프탑바는 사실 이용하지 않았고 그냥 사진만 찍어왔어요. (수영장에 가려면 거치는 길입니당)

메뉴판도 찰칵~! 마스크, 수영모 착용 필수라고 나와있는데 착용한 사람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낮에는 아이들도 인피니티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후 6시까지만)

카바나는 예약제로 운영되니 직원에게 문의해주시면 되는데, 이용하시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저희는 BBQ 플래터를 먹고 한 8시쯤 인피니티풀로 갔어요. 가니까 이렇게 팔찌를 해주시고 수건을 한 장씩 주시더라구요. 수건은 객실로 가져가시면 안 되고 수영장에서 나가실 때 반납하셔야 합니다!

크으 저녁에 본 인피니티풀이 훨씬 예쁘죠~ 아이들도 없고 어른들의 세상~~~~

뒤로 바다까지 보이고 사진 찍기 딱 좋아요 ㅎㅎ 사진스팟!

여기는 따뜻한 온천수라서 한 번 들어가면 못 나와요 정말 ㅠㅠㅠ👍🏻

샤워실과 탈의실도 있지만 어차피 객실이 있기 때문에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 제이앤파크호텔! 호텔 전체가 정말 깨끗하고 인피니티풀도 예쁘고 사진 찍기도 좋아서 친구나 커플끼리 방문하기도 좋고, 키즈풀과 키즈클럽도 잘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3성급 호텔 치고는 시설이 좋은 편입니다! (물론 가격이 3성급 호텔치고 비싼 편이긴 해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