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시 오마카세

[잠실 맛집]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솔직후기 - 세번째 방문

흐물흐멀 2022. 5. 22.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세이류는 벌써 세 번째 방문이네요! 네이버예약으로 간신히 금요일 디너를 예약했어요.

[잠실 맛집]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솔직후기 - 첫번째 방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세이류는 이미 두 달 뒤까지 예약이 꽉 차있는 유명 맛집으로, 예약하기가 굉장히

hemulhemal.tistory.com

[잠실 맛집]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솔직후기 - 두번째 방문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잠실에 있는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세이류는 11월에 다녀온 후 반해서 바로 현장 예약을 하고 무려 세 달이나 기다려

hemulhemal.tistory.com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세이류 외관이에요.

이번에도 한승희셰프님께 대접받았어요. 이제 저희를 알아봐 주신답니다 ㅎㅎ

메뉴판이에요. 3월부터 디너 9만원 -> 11만원으로 올라서 가격이 인상된 후에는 첫 방문이네요!

1. 모즈쿠

상큼한 모즈쿠~ 호로록 먹으면 입맛을 돋우어줘요.

일단 산토리 생맥주 한 잔을 주문했어요. 330ml에 12,000원으로 비싸요..🤣

2. 차완무시 - 새우 + 표고버섯 + 튀긴 찹쌀

니혼사카리 다이긴죠 주문!

셰프님께서 와인잔에 마시면 더 풍미가 느껴진다고 추천해주셔서 와인잔으로 먹어봤어요. 맛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3. 일본에서 잡히는 반딧불 오징어

신선하면 회로도 먹는데 유통으로 들어와서 밤과 함께 간장으로 절인 거라고 하셨어요. 반딧불 오징어는 처음인데 딱 술안주더라구요.

4. 전복튀김 + 녹차 소금 + 찐 전복 + 내장 소스

전복은 언제나 사랑이죠~!

5. 새우 머리로 만든 비스크 소스 + 게살 + 빵

처음 보는 메뉴 등장! 소스는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느낌이고 게살은 당연히 맛있고 빵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꿀맛이었어요.

6. 쥐치(+쥐치 간소스) + 참치 속살(+페루산 잉카 소금) + 청어 마끼 + 오이(+일본 된장)

쥐치 간소스 꿀맛,, 와사비 살짝 올려먹고 참치는 페루산 잉카 소금에 찍어먹었어요. 청어마끼는 무난했고 오이는 입가심용으로 굿!

7. 고등어 + 깨 소스

제주산 활 고등어에 깨 소스 듬뿍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8. 메지 마구로(새끼 참치) 등살/뱃살 + 사과 양파 소스

세이류 사과 양파 소스는 언제나 사랑이에요.

9. (스시 시작) 참돔 + 실파

얼음을 가득 채워 10도 정도 되는 물에서 3-5일 정도 저온 숙성한 참돔으로 찰기가 좋았어요.

10. 지중해 베스 + 튀긴 대파

지중해 베스는 처음 보는 어종인데, 상당히 고급 어종으로 유럽권에서는 스테이크로도 많이 먹는다고 해요. 겉은 살짝 데치고 안에 튀긴 대파를 넣어주셨는데 튀긴 대파의 향이 잘 어우러져서 풍미가 느껴졌어요.

11. 바지락 국물

12. 무늬 오징어 + 실파

오징어계의 샤넬이라고 셰프님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13. 김 + 가리비 관자 + 우니 크림

우니크림 짱맛,,❣️

14. 초절임 가쓰꼬(새끼 돔) + 계란 노른자

무난무난

15. 아카미(참치 속살)

입에서 사르르..

16. 오도로 + 잉카 소금

와사비 듬뿍 펴 발라서 냠냠~ 완전 꿀맛 ㅠㅠ 입에서 녹아요 녹아🤩

17. 아르헨티나 새우 + 캐나다산 우니

새우에 우니는 정말 환상의 조합이죠..!

18. 참치 배꼽살

좀 질겨서.. 먹다 보면 턱이 좀 아파요.. 오래 씹을 수 있어서 술안주로는 괜찮아요.

주문한 사케를 다 먹고 나서 사케 페어링에 있던 치이비진 쥰마이슈시보리타테 나마 도쿠리를 주문했어요.

이건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일본에서 파는 사케인데 단골손님이 선물로 주셨다고 한 잔씩 나눠주셔서 먹어봤어요.

19. 임연수 구이 + 슈토

20. 미소된장

21. 잿방어+트러플 소스

요즘 트러플 향에 좀 적응됐는지 괜찮았어요.

22. 아지(전갱이)

무난한 전갱이

23. 가리비 관자 + 단새우 + 안키모

맛없없 조합.. 안키모도 꿀맛이고 그냥 환상의 맛❤️

발렌타인 7년산도 단골손님이 선물로 주고 가셨다고 한잔씩 주셨어요. 샷으로 마시니 엄청 써서 목이 타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24. 꽁멸치 튀김

개인적으로 멸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좀 남겼어요.

25. 고등어 봉초밥 + 유자

고등어봉초밥 꿀맛 ㅎㅎ

26. 김 + 네기도로 + 단새우 + 우니 (a.k.a 자본주의)

자본주의 초밥..! 우니가 또 나오다니 ㅎㅎ 이건 맛없을 수가 없죠😆

27. 김 + 금태 구이

금태 포슬포슬 냠냠

28. 튀긴 청어 소바

29. 바닷 장어

빵 같은 식감의 장어 ㅎㅎ 늘 맛있어요.

30. (앵콜)전어

무려 6일이나 숙성시킨 전어! 새콤하고 식감도 좋아요.

31. 도미 + 안키모

이미 정식 코스는 다 끝나고 이제부터는 술이 남아 있는 한 서비스를 계속 내어주셔요.

32. 고등어

33. (앵콜)지중해 베스

셰프님 추천 앵콜~

34. 김 + 네기도로 + 무

배가 너무 불러...

35. 고등어 + 고등어봉초밥 + 참돔 + 참치

술 먹다가 다 못 먹고 나온 것 같아요.. 옆에 앉으신 분들과 친해져서 떠들고 술 먹고 하느라.. 이미 모두 만취..

36. 쌀 젤라또

이것도 정말 맛있는데 너무 취해서 다 못 먹고 나온 것 같아요 ㅠㅠ 배도 터질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이 사진은 왜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이 날 한 잔씩 먹어본 술들인 것 같아요 ㅎㅎㅎ (맨취..)


평점 5.0/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가성비 미들급 오마카세 맛집 세이류! 이 날 너무 과음에서 해프닝이 많았지만.. 그래도 셰프님의 접대와 음식의 맛은 최고였어요.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세이류~~ 무조건 재방문할 거예요. 미들급 스시야를 찾고 계시다면 세이류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